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사직동 일식 맛집 어정 배달 후기

by 김동지 2019. 12. 7.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 사직동 초밥 맛집으로 소문나 있는

'어정' 일식집이 직접 가거나 테이크아웃으로만 판매하였는데

얼마 전부터 배달대행을 이용해서 배달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배민 어플에서 신규로 뜨길래 얼른 주문해보았습니다.ㅎㅎ

바로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어정
대표 메뉴

대표 메뉴입니다. 이것 외에도 세트메뉴, 사시미, 탕,

구이, 튀김, 볶음, 식사, 사이드, 단품, 주류가 있어요.

전통적인 일식집 느낌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생연어초밥, 모둠 사시미, 모둠초밥을 주문했습니다.

정성스럽게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처음 색감이 너무 예뻐서 계속 보게 되네요.ㅎㅎ

아무래도 배달이라 신선함이 떨어질 것 같았는데 전혀 아녔습니다.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쁘고 신선해 보여요.ㅎㅎ

저는 연어를 잘못 먹는 편이지만 

여자 친구가 매우 좋아합니다.

그냥 회는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ㅋㅋㅋ

생각보다 예쁘게 못 찍혔네요. ㅜ,.ㅠ 실물은 상당히 예쁜데

손이 떨렸나 봅니다.

 

한입 왘 ㅎ

양파와 함께 왘!!!

 

 

맛은?

이때가지 먹어왔던 회와 초밥들은 

저렴한 것들만 먹어서 그런지 생선살이 아주 얇았는데

역시 맛있는 곳은 다른 것 같아요. 상당히 재료들이 두껍고 싱싱했습니다.

회의 식감도 모두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어요.

아주 탱글탱글한 식감의 회가 있었는데 무슨 회인지는 모르겠네요.ㅋㅋ (회 알못)

여자 친구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회인만큼 이건 참치고 이건 광어고 이건 연어고 하면서

알려주면서 먹는 게 참 신기해요. 제눈엔 다 똑같은 회이고 초장 맛인데 ㅋㅋㅋ

여자 친구가 상당히 만족하게 먹는 걸 보니 맛집인 건 확실하네요.ㅎㅎ

 


위치는 사직동 삼정그린코아 상가에 있고요.

직접 가는 것도 좋고 배달도 좋아요.

가까운 곳에 이런 맛집이 있다는 건 참 좋은 일인 것 같아요.

여기까지가 일식집 어정 후기였고요.

회와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가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