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홍콩반점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19. 12. 8.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주말에 음식하기는 귀찮고 쉬고 싶을 때

자주 먹는 게 중국집인데요.

저희는 밖에서 나가 먹는다면 대부분 홍콩반점을 

가는 것 같아요. 맛도 보장돼있고 가격도 착하며 양도 

상당히 많거든요.ㅎㅎ 이번 주말에도 홍콩반점을

들렀는데요. 자세한 리뷰 Let's get it.!

홍콩반점
메뉴 가격

저희는 메뉴에는 따로 없지만 벽에 붙어있던 메뉴인

볶음짬뽕과 탕수육, 꽃빵을 주문했습니다.

탕수육 중 사이즈에 볶음짬뽕입니다.

짬뽕이라 매워 보이지만 매운 걸 못 먹는 저도 하나도 안 매울 정도로

매운맛은 없고 야채들이 아삭아삭하며 중간중간 탱글한 새우가 있는데

딱 저의 입맛에 맞았어요.ㅎㅎ

꽃빵은 5개를 주문했는데 하나는 사진을 찍기 전에 먹어 버렸네요 ㅋㅋㅋ

같이 나온 연유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탕수육 소스나, 짜장면 소스에

찍어먹어도 상당히 맛있습니다. 저희는 홍콩반점 가면 꽃빵을 꼭 주문하는 것 같아요.ㅎㅎ

탕수육은 소스를 따로 달라고 하면 따로 줍니다.

아니면 소스를 부어서 줘요. 저는 부먹이든 찍먹이든

그냥 다 맛있기에 소스를 따로 달라고 하는 번거로움은 없애었습니다.ㅋㅋ

탕수육은 아주 쫄깃~ 합니다. 소스도 달달하고요.ㅎㅎ

 

맛은?

 

저는 홍콩반점은 짜장면보다는 짬뽕을 더 좋아하는 편인데 배추가 많이 들어있어서

시원한 맛을 내는 국물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국물이 옷에 튀지 않고

전혀 맵지 않아 좋은 볶음짬뽕을 주문해서 만족해하며 먹었습니다.ㅎㅎ

탕수육은 직접 튀기는 방식이라 기본적으로 맛이 괜찮은 편이며 쫄깃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상당히 좋아할 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꽃빵은 한 번도 먹어보기 전에는 그냥 밀가루 빵 덩어리가 뭐가 맛있겠어?

이런 느낌이었는데 여자 친구가 주문한 걸 먹은 뒤로 이제 꽃빵을 필수로 주문합니다. ㅋㅋ

너무 맛있어요, 연유와도 잘 어울리고 방금 한 꽃빵이 이렇게 맛있는 건지 저는 전혀 몰랐습니다.

꽈배기에 설탕 없이 연유를 먹는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설명하기 힘들지만

맛있어요 ㅋㅋ 

 

 


여기까지가 홍콩반점 리뷰였습니다.

중국집 하면 떠오르는 것은 가격이 저렴하다인데

딱 그 기준에 맞는 가격대를 형성하며 양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리고 선불로 계산해야 하는 특징이 있네요.ㅎㅎ

저는 단무지에서 손님들을 많이 생각했구나 하고 느낀 게

저는 보통 두꺼운 단무지는 한 번에 먹으면 좀 짜서 두 번으로 나눠먹는 편인데

홍콩반점 단무지는 아주 얇게 썰려져 있어서

딱 한 개 한입에 먹기에 깔끔하게 좋은 편이더라고요.

이런 세세하고 섬세함이 다시 가게를 들리게 되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아요.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 사랑이고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남은 주말 편히 쉬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