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60계 치킨 메뉴 가격 후기 간지윙봉

by 김동지 2019. 12. 9.
반응형

동지입니다. 반갑습니다.ㅎ

토트넘의 5:0 승리에 심취해 치킨 리뷰하는 걸 깜빡했네요.ㅋㅋ

이번에 먹은 치킨은 60계치킨이구요 간지 윙봉 세트로

날개과 봉만 들어있는 제가 좋아하는 치킨 중 하나입니다.

자세한 리뷰 Let's get it.!

60계 치킨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제가 가본 대부분의 60계 치킨 매장은 가격대가 

똑같거나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ㅎ

저희는 간지 윙봉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2명이서 먹기에 딱 좋더라고요.

깔끔하게 배달이 왔어요. 60계 치킨은 마요네즈소스를 따로 줍니다.ㅎ

간지 치킨으로 찍어먹으면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웨지 감자는 서비스입니다. 양이 많아서 좋네요.

윙봉 세트는 퍽퍽 살을 싫어하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살들이 부드럽고 연한 게 아주 맛있습니다.

저는 퍽퍽 살도 잘 먹지만 여자 친구가 윙봉을 좋아해서 윙봉으로 주문했습니다.ㅎㅎ

서비스로 온 웨지감자입니다.

소금 간이 안 돼있어서 싱거웠어요. 감자 맛이 듬뿍

케첩을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ㅎㅎ

 

쫄깃한 봉 한입 왘!!!

껍질 속 하얀 속살이 촉촉하니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60계

60계 치킨은 모든 치킨을 한 마리/윙/봉/윙봉 세트/ 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치킨 입맛의 사람들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을 전략이지요.ㅎㅎ

  마요네즈 소스를 같이 주어 찍어먹으면 고소한 맛이 정말 맛있고요. 

매일 18L의 기름에 60마리만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기름진 맛이 덜한 깔끔하고 담백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여기까지가 60계 치킨 리뷰였습니다.

저희는 여러 가지 메뉴를 먹어보았는데 

제일 입맛에 맞는 건 간지 치킨인 것 같아요.

짭짤한고 달달한 맛이 계속 손이 가네요.

축구 보면서 자주 시켜먹는 치킨인데요.

토트넘이 대승을 거두니 치킨이 더욱 맛있게 느껴지네요ㅋㅋ

손흥민 선수의 역대급 70M 이상 드리블 골이 넉을 놓게 만들었어요.ㅎ

너무 멋지고 열심히 뛰어주어서 감사합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 사랑이에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