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STELLA 사직동 쌀국수 맛집 스텔라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19. 12. 19.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는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쌀국수집에 찾아갔는데요.

바로 STELLA입니다. 스텔라 가수나 맥주 아니고요.ㅎㅎ

집 가까운 곳에 새로 오픈은 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갔어요.

왠지 쌀국수는 부담 없이 먹기 좋아서 자주 먹는 것 같아요.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STELLA
메뉴 가격

가게가 아담하고 귀엽습니다.ㅎㅎ

11시에 오픈을 하고 15:30~17:00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22시까지 운영을 하네요.

시간을 알아보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희는 소고기 쌀국수와 파인애플 볶음밥, 넴 이렇게

주문했어요. 쌀국수 가격은 적당한 거 같아요. 쌀국수가 싼 곳은 무지 싸지만 비싼 곳은

12,000원이 기본인 곳도 있더라고요. 7000원이면 무난한 가격 같아요.ㅎㅎ

 

대기시간 동안 아주 예쁜 주전자에 차를 담아주십니다.

찻잔도 너무 예뻐요.ㅎㅎ

처음 나온 음식은 넴 입니다. 넴은 춘권 또는 스프링롤이라고 불리는 음식이라고 하네요.

너무 윤기 나고 예쁘네요.ㅎㅎ

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간장이 뿌려져 있어서 짭짤하면서도 바삭, 촉촉하네요.ㅎㅎ

간이 잘 돼있어요. 4000원이라 주문할 때는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먹어보니 수긍되는 맛입니다.ㅋㅋㅋ

그리고 나온 파인애플 볶음밥 크게 특별한 건 없이 맛있었습니다.

파인애플이 좀 더 들어갔으면 하는 바람 ㅎ

바로 나온 쌀국수! 양이 상당히 많다.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깊은 맛이에요.

면은 앞접시에 덜어서 그냥 먹어도 되고 두 가지 소스와

비벼먹어도 됩니다. 저는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텀블러에 넣어 다니고 싶을 정도ㅎㅎ

한입 왘!!

 

 


위치는

사직역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베트남 쌀국수의 느낌을 받을수있어서 좋았고

적당한 가격에 맛도 좋아서 자주 들릴 것 같은 가게입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주문해봐야겠어요.ㅎㅎ

쌀쌀한 겨울 따뜻한 쌀국수 한 그릇 어떠신가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