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우리동네 고깃간 사직동 고기 맛집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19. 12. 18.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얼마 전에 사직동에 새로 오픈한 고깃집이 있어서

과연 맛있을까 하고 여자친구와 달려가 봤는데요.

바로 우리 동네 고깃간 이라는 곳입니다.

자세한 리뷰 Let's get it.!

우리동네 고깃간
메뉴 가격

밤에 가서 잘 안 보이네요 ㅜ,.ㅠ

사직사거리 안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찾기 쉬웠습니다.ㅎㅎ 

메뉴와 가격입니다.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았던 저희는 3인분만 주문했는데요.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꽃 삼겹살 2인분과 오겹살 1인분을 주문했어요.

밑반찬을 상당히 많이 주시는 데요. 3인분만 주문한 게 미안할 정도였습니다.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어요.ㅎㅎ

구워 먹는 치즈는 12월까지 이벤트로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구워 먹는 치즈 너무 맛있죠.ㅎㅎ 계란이랑 소시지가 같이 나왔는데

실수로 사진 찍기 전에 소시지를 먹어버렸네요.ㅎㅎ

굽기 전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하하 ; (멍청이)

그래도 노릇노릇 잘 익어가고 있네요.

맛은?

솔직히 처음 간 곳이라 큰 기대는 안 했는데

띠용!!! 정말 맛이 미쳤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고기를 잘 구워서 그런가? 고기질이 좋아서 그런 거겠죠.ㅎㅎ

부드럽고 간도 잘 돼있어요.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인데 맛있다는 건

정말 맛있는 거 ㅇㅈ? ㅋㅋㅋ

특히 저는 꽃 삼겹살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오겹살은 꽃 삼겹살 먹은 뒤에 먹어서 그런지

크게 특별하다는 느낌을 못 받았는데 꽃 삼겹살 정말 맛있습니다.

입에서 녹는 느낌을 받았어요.ㅎㅎ 같이 주신 구워 먹는 치즈와 먹으면

더 바랄 게 없습니다. 파절이도 맛있고 젓갈소스에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ㅜ,.ㅠ

저번 포스팅의 고굽남 고깃집은 너무 맛있었지만 가격이

부담되었는데 우리 동네 고깃간은고기도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정말 자주 올 거 같아요.

지인과 술 한잔 하기도 좋고 식사하러 와도 좋고, 다음에는 꽃삼겹만 주문할 거예요.ㅋㅋㅋ

 

이쯤 되면 아쉬운 점을 말할 때가 됐지요.ㅋㅋ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냉면 같은

메뉴가 없었어요. 물어보지 않아서 메뉴가 있는데 저희가 몰랐던 것일지도 모르지만

메뉴판에는 없더라고요 ㅜ,.ㅠ 냉면 있으면 정말 최고일 듯.

배가 불러 볶음밥을 먹지는 못했지만 다음에 갈 때는 꼭 먹을 것입니다.ㅋㅋ

정말 빠른 시일 안에 또갈것같은 고깃집이네요.

 

 


여기까지가 우리 동네 고깃간 후기였고요.

제가 조사를 조금 해봤는데 이미 부산 동래 쪽에서는 유명한 고깃집이더라고요. (뻘쭘 머쓱;; ) ㅋㅋ

사직동에 사장님이 새로 한 곳 더 오픈한 것이었어요. 하하

어쩐지 맛이 보장돼있는듯한 맛이었어요. 손님도 많았고 ㄷㄷ;

집 근처에 이런 맛집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위치는 사직사거리 근처입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오늘 저녁 삼겹살에 한잔 어떠신가요? 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