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맛있어서 또 주문!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by 김동지 2019. 12. 16.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15일 일요일 23시 토트넘 경기를 보기 위해

하루 종일 집에서 뒹굴며 기다린 끝에 한 가지 까먹은 게 

생각이 났습니다. 바로 치킨!! 이럴 수가 축구 보는데 치킨을

까먹다니. 바로 배민을 켜서 가까우면서도 맛 도보장 되고

후라이드를 좋아하는 여자 친구를 위해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후참잘에 또 한 번 주문을 했습니다.ㅎㅎ

Let's get it.!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은 변한 게 없습니다. 한결같이 맛있어요.ㅎㅎ

다행히 경기 시작 전에 빠르게 도착을 했습니다. 휴~

저번 포스팅과 다른 게 있다면 저번은 한 마리 반반을 주문했고 

이번에는 두 마리를 주문했습니다.ㅎㅎ 치킨무와 요구르트도 2개씩 가져다주셨네요.ㅎㅎ

후참잘의 시그니쳐 후라이드!!!

이번에는 여자 친구가 사진을 찍어주었어요.ㅎㅎ

저보다 사진 찍는 게 훨씬 나은 것 같네요. (머쓱;;타드)

후참잘은 치킨 한 덩이 한 덩이가 상당히 큰 게 매력이지요.ㅎㅎ

후라이드가 매콤한 맛이 정말 맛있어요.

 

간장치킨입니다. 짭짤하고 달달한 게 제 입맛에 딱 맞는 치킨이에요.ㅎㅎ

간장 역시 한 덩이 한 덩이가 상당히 큽니다.

한입 크게 베어 물면 다른 치킨에서 맛보기 힘든 푸짐함이 느껴집니다.

맛과 정성

배달 거리도 가깝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시켜먹는데요.

후라이드는 빠른 배달로 인해 눅눅함 없이 상당히 바삭하고 매콤합니다.

한입 물면 바삭한 소리가 얼마나 치킨을 잘 만들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ㅎㅎ

양념소스와 허니머스터드, 소금 다 잘 어울립니다. 가끔 엄청 맛있는 후라이드가 당길 때

후참잘 후라이드를 주문하는 게 후회 없는 선택이 됩니다.ㅎ

간장치킨은 여전히 달콤 짭짤인데 크기가 커서 소스가 많이 안 배어있는

그런 맛이에요.ㅎㅎ 하루 지나야 더 맛있는 맛이기에 항상 후라이드는 다 먹고 간장이 남는 편인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지는 손편지가 또 후참잘을 찾게되는 하나의 이유인것같아요.

 

 


토트넘이 초반 선제골로 계속 기분 좋게 치킨을 먹다가

동점골을 허용하는 순간 조마조마하며 치킨을 뜯었네요.ㅎㅎ

마지막 90분쯤 승리를 결정짓는 얀 베르통언 선수의 헤딩골에

환호를 했습니다.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손흥민 선수가  상당히 날카로운 패스와 움직임을

보여주었는데 공격포인트가 없고 평점이 낮은 게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팀이 이겨서 기쁘고 치킨도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주말 저녁이었습니다.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