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고가옥 사직동 곤드레밥 맛집 추천 메뉴 후기

by 김동지 2019. 12. 28.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는 사직동에 위치한 곤드레밥 맛집

고가옥이라는 곳을 찾아가 보았는데요.

집밥 같은 느낌의 식당을 찾았는데 너무 제스타 일이었습니다.ㅎㅎ

곤드레밥은 열량이 낮고 섬유소질이 풍부해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리뷰 Let's get it!

고가옥
메뉴 가격

외부 모습입니다. 사직동에 살면서 자주 지나치는데 가는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항상 어르신들이 많이 식사를 하시던데, 어르신들이 많다는 건 맛집인 거 ㅇㅈ?

메뉴와 가격입니다. 정식은 쌀밥이고 곤드레밥은 돌솥에다 밥 을지어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곤드레밥 하나와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서 소머리 수육을 하나 주문했습니다.ㅎㅎ

정말 한상 가득 받았습니다. ㄷㄷ 

수육을 주문해서 반찬이 더나 온 게 아니라 곤드레밥만 주문해도 반찬은 같다고 하시더군요.

사장님이 모자란 게 있으면 더 달라고 하면 된다고 하셨는데 전혀 모자랄 것 같지 않아요.ㅎㅎ

수육을 주문하면 마늘, 고추, 양파절임, 곰탕이 같이 나옵니다.

흰밥에 곰탕만 먹어도 한 그릇 뚝딱이죠 ㅎㅎ

수육도 한컷, 수육 밑에 불이 은은하게 타오르던데 신기해서 한컷!

소머리수육은 양파절임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ㅎ

맛은?

나물들은 대부분 심심한 편이었는데, 곤드레 밥을 나물들과 간장을 넣어 비벼 먹으라고 하셔서 비벼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밥이 고슬고슬하고 곤드레 향도 진하며 간장도 원하는 만큼 넣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된장국은 조금 칼칼한 편이었고, 곰탕은 간이 약간 돼있었지만 심심했어요. 돼지김치찜은 김치가

입에서 녹을정도로 익혀서 정말 좋았습니다.ㅎ 수육은 생각 이상으로 쫄깃하며 고소했는데, 양파절임과 정말 

잘 어울리더군요. 전체적으로 집밥을 원했던 제 입맛에 너무 좋았습니다.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ㅎㅎ

 

 


 

여기까지가 곤드레밥 맛집 고가옥 후기였고요.

양이 많아서 남길듯한 느낌이었는데 남은 음식은 포장을 해주신다기에

와..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 위치는

사직역 근처입니다.  어른들과 같이 오기에 정말 좋은식당인것 같아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