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피자마루 메뉴 가격 포테이토, 스테이크불갈비 후기

by 김동지 2019. 12. 30.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월급날은 아직 남았는데 맛있는 음식은 먹고 싶고~

지갑은 텅텅 일 때! 소문난 가성비 피자

오늘 리뷰할 음식은 피자마루!입니다.ㅎㅎ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피자마루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지점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네요.

저희는 포테이토와 스테이크 불갈비 R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배달이 아주 예쁜 박스에 왔네요. ㅎㅎ 옆에 종이는 서비스입니다.

스테이크 불갈비와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피자 2판에 2만 원이 안 되는 가격이니 정말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ㅎㅎ

요즘은 한판에 2~3만 원이라 지갑이 가벼운 날에는 피자 먹기가 힘든데

피자마루 갓..

자세히 보면 토핑이 상당히 많아요.ㅎㅎ 얇은 도우라 식감이 제스타 일입니다.ㅎㅎ

서비스로 주신 치킨텐더까지 너무 좋아요.ㅎㅎ

 

맛은?

1kg 치즈 핵폭탄 피자가 있었는데 너무 느끼하고 주문했는데 못 먹고 남길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무난하게 포테이토와 스테이크 불갈비를 주문했는데요. 저의 선택이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포테이토 피자는 감자를 싫어하는 분들은 당연히 싫겠지만 저와 여자 친구는 감자를 잘 먹습니다.

그리고 평소에 짜게 먹는 저에게는 약간 심심한 느낌의 맛이었는데 여자 친구는 맛있다고 하더군요.ㅎㅎ

도우가 쫄깃하면서 끝은 바삭한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착하다 보니 저는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스테이크 불갈비 피자는 달콤 짭짤한 게 계속 들어갔어요. 여러 사람이 좋아할 만한 대중적인 맛이네요.

다른 비싼 피자들에 비해 엄청나게 맛있다는 아니지만 역시 가격을 생각하면 훌륭하다는 느낌입니다.

피클도 맛있어서 피클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좋아요.ㅎㅎ 

 

 

 


여기까지가 피자마루 후기였고요.

연말과 다가올 새해에 돈을 많이 사용해서 남는 돈이 없어 고민인데

이만한 가성비 피자를 찾기는 힘든 것 같아요.ㅎㅎ

저와 비슷한 상황이신 분들은 피자마루에서 피자 한판 어떠신가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