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by 김동지 2019. 12. 25.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오늘은 즐거운 크리스마스입니다.ㅎ

저희 커플은 스타벅스에 예약해둔 케이크를

크리스마스이브에 찾아와서 12시에 초를 켰어요.ㅎㅎ

크리스마스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케이크를 구매하면 이렇게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을 주더라고요.ㅎㅎ

파티팩으로 파티용 안경 도주 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밋밋했던 집 분위기를 확 살려주었습니다. ㅎㅎ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입니다.

딸기 위에 시럽이 뿌려져 있고 케이크가 치즈로 가득 차있습니다.ㅎㅎ

귀여운 곰돌이 초가 같이 들어있었어요.

너무 분위기 있죠?ㅎㅎ

신기했던 게 나무로 된 칼이었어요. 아무래도 환경을 생각해

나무 빨대같이 나무칼을 만들었나 봅니다. 좋은 생각인 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친절한 옆 테두리 뜯는 이지컷? ㅎㅎ

예전에 다른 케이크를 먹을 때  옆에 테두리 고정해두는 게 뜯는 게 없어서 

테두리를 들어서 빼다가 케이크 모양을 다 망친 기억이 있는데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쓴 게 보입니다.ㅎ

내부는 모두 치즈~ 저는 치즈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여자 친구가 치즈케이크를 정말 좋아해서 저도 만족합니다.ㅎㅎ

저는 딸기를 많이 먹었는데요. 신선하고 맛있네요.

겉에 부분은 빠삭하고 달달해서 저도 잘 먹었고요

치즈는 꾸덕한 게 여자 친구가 정말 좋아했어요.ㅎㅎ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신가요?

아직 몇 시간 남았는데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다가오는 

2020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