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가야면옥 배달 후기

by 김동지 2019. 12. 31.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가끔 시원 새콤한 밀면이나 냉면이 당길 때가 있는데

그게 바로 오늘이라 배민 어플을 켜서 주문 가능한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겨울철이라 밀면,냉면이 많이 없네요 ㅜ,.ㅜ

그러다 가야면옥에서 배달이 가능해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가야 면옥
가야 면옥

처음 주문하는 곳이라 리뷰를 보고 주문을 했는데

비빔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평점도 높고 전문점이라 믿음이 갔습니다.

밀면 하나, 비빔밀면 하나, 물만두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6,000원으로 배달비도 없고 상당히 저렴한 편이었어요.

깔끔하게 배달이 왔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여요.ㅎㅎ

리뷰에서 대부분 맛있다고 한 비빔 밀면입니다.

오이가 있으니 오이를 못 드시는 분들은 미리 빼 달라고 말해야 할 것 같아요.

제가 먹고 싶어 하던 물 밀면입니다.

배달이 상당히 빨리 왔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살얼음이 다 살아있었어요.

살얼음 덕에 너무 맛있어 보여요.

물만두는 큰 특징은 없는데 촉촉하니 윤기가 흐르네요.ㅎㅎ  

만두와 같이 한입 왘!!!

 

맛은?

가격도 상당히 저렴한 편이고 면이 밀가루로 만든 면이라 질기지 않고 쫄깃한 식감입니다.

육수는 살얼음이 그대로 살아있을 만큼 차고 많이 새콤하며 달콤한 맛과

짠맛이 동시에 나서 제가 원하던 전문 밀면의 맛이었어요.ㅎㅎ

평양냉면처럼 심심한 맛이 아닌 강한 맛이 납니다.

특히 비빔면은 다른 밀면집과는 다른 맛이 났는데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먹어봐야 알 것 같은 상당히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물만두는 크게 특별하지 않았지만 비빔면과 같이 먹으면 정말 조합이 좋아요.

 

 


 

여기까지가 가야 면옥 주문 후기였고요.

입맛이 없었던 저의 식욕을 다시 끼워주는 한 끼였습니다.ㅎㅎ

 저처럼 요즘 입맛 없으신 분들 밀면이나 냉면 한 그릇 어떠신가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