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오감만족 족발 보쌈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0. 1. 14.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는 오감만족에서 족발과 보쌈을 주문해보았는데요.

저는 보쌈이 먹고 싶었고 여자 친구는 족발이 먹고 싶었는데

두 가지의 의견 차이를 다 만족시킬 수 있는 족발 보쌈을 찾아서

 리뷰도 읽어보고 여기가 좋겠다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오감만족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오감만족
메뉴 가격

배달에 상당히 신경을 쓴 게 느껴지는데요.

이런 상자에 깔끔하게 담겨서 왔습니다.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희는 족발+보쌈 세트를 주문했어요.

31,000원입니다.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 생각됩니다.ㅎㅎ

박스 구성품입니다. 흐른 것 없이 꼼꼼히 포장되어있습니다.

소스 종류가 상당히 많아요. 쌈장, 새우젓, 매운 양념, 고추냉이 간장 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양파장아찌와 쌈무도 가득 왔습니다.

막국수에 특이하게 계란이 들어가네요.ㅎㅎ

보쌈과 족발의 양도 상당히 많아 보입니다.

막국수에 싸서 한입 왘!! 족발 사진이 흔들렸네요 ㅜ,.ㅠ

김치전까지.. 많다 많아

맛은?

오감만족은 100% 국내산 신선 생존을 취급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돼지 잡내도 하나도 없고 상당히 부드러웠습니다.

냉동을 사용하는 집은 냄새 도나고 질 긴맛이 있는데 비교가 되네요.

그리고 소스가 많아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포장도 잘되어서 다 먹고 정리하기도 편했습니다.

가장 좋았던 거는 막국수가 상당히 부드러워요. 다른 집 막국수와는 확실히 다릅니다.

김치전도 바삭한 맛은 없지만 좋았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저와 여자 친구 두 명이 배고픈 상태에서

깔끔하게 다 먹었는데요. 저희는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리뷰에는 양 이적 다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2명 이서는 적당하고 3명 이서 먹기에는 양이 적은 게 맞는 것 같아요.

3명이라면 대자를 시켜야 할 것 같네요.

 


여기까지가 오감만족 리뷰였고요.

크게 단점이 없는 아주 깔끔한 곳이었습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