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가마치통닭 메뉴 가격 옛날통닭 후기

by 김동지 2020. 1. 13.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주말에 토트넘과 리버풀의 경기가 있었지요.ㅎㅎ

준비성이 철저한 저는 어떤 치킨을 먹으면서 경기를 볼지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마침 길을 걷다 보이는 옛날통닭!!

오늘은 저거다! 하면서 가마치통닭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가마치통닭
메뉴 가격

가마치통닭 입구입니다. 가마치는 가마솥에 눌어붙은 누룽지의

사투리라고 하네요. 구수함의 상징으로 남녀노소 같이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인 것 같아요.

메뉴와 가격입니다. 포장하면 가격이 조금 더 싸네요.ㅎㅎ

저희는 집에서 축구를 보며 먹을 것이기에 두 마리를 포장해서 주문했습니다.

치킨을 종이포장에 기름이 묻을까 비닐에 또 담아주는

정말 옛날 어린 시절이 생각나게 하는 느낌입니다.ㅎ

제가 어렸을 때는 물론 브랜드 치킨이 있었지만

아무래도 부모님이 시장에서 사 와주시던 옛날 치킨이 떠오를 수밖에 없네요.ㅎㅎ

  영롱한 자태! ㅋㅋ 닭이 보통 치킨과는 다르게 작아서 그런지

1인 1 닭 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인 것 같아요.ㅎ

조각이 나지 않고 통째로 튀겨진 게 옛날통닭의 특징이죠.

푸라닭 먹고 남은 치킨무와 같이 먹어줍니다.

다리를 뜯어서 소금 살짝 찍어 한입 왘!!!

맛은?

옛날통닭은 토막 내지 않고 튀겨서 먹기 불편할 수는 있으나

뜯어먹는 걸 생각보다 좋아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뭔가 산적이 된 것 같은 매력이 있어요. ㅋㅋㅋ

맛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겉바속촉에

기본적으로 간이 돼있지만 다른 소스나 같이 주신 소금만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소금을 찍어먹으면 짭짤한 게 맥주에 절로 손이 가죠.

사진엔 보이지 않지만 다른 소스도 구매를 했는데 저는 소금이 제일 좋았습니다.

요즘 치킨에 익숙해져 이런 통닭을 싫어하는 사람도 많지만,

특유의 맛과 저렴한 가격에 저처럼 좋아하는 사람도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축구는 토트넘이 아쉽게 1:0으로 졌지만 저는 매우 잘 싸워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케인, 시소코, 은돔벨레 선수들의 부상으로 전력상 뒤쳐져있다고 생각했고

이기기 힘들 것 같다고는 생각했기에 크게 상심하진 않았습니다.

리버풀에게 진건 아쉽지만 다음이 있으니까요.ㅎ 

여기까지가 사직동  가마치통닭 후기였고요.

위치는 사직구장 바로 옆입니다. 야구를 보면서 옛날통닭 사서 들고 가면

아주 좋을 것 같은데요?.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