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7번가피자 메뉴 가격 샘스테이크 신메뉴 후기

by 김동지 2020. 1. 9.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 샘 해밍턴 님이 광고 중인 7번가 피자의

신메뉴 샘스테이크피자를 먹어보았는데요.

요기요 어플에서 할인도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 7번가 피자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샘스 테이크 피자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7번가 피자가 저는 모르는 브랜드였는데 엄청 유명하고

가격대도 상당히 나가는 편이네요. 할인 안 했으면 못 시켜먹었을 듯 ㅜ,.ㅠ

콜라는 집에 있어서 샘스테이크피자만 주문했습니다.

L사이즈가 29,500원이네요. 역시 할인을 받지 않았으면 못 사 먹을 가격입니다.(가난 쭈글)

오픈! 큼직한 고기가 눈에 띄고 버섯과 파인애플도 많이 보이네요.

과연 맛은 어떨지~

확대 샷과 옆모습 피자 두께를 보여드리고 싶었어요.ㅎㅎ

도우 색이 조금 어두운데 곡물 도우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제피클과 갈릭소스를 같이 주네요.^^

맛은?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은 전체적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버섯향과 치즈도 상당히 잘 어울리며 약간 달달한 맛이

제 입맛에 딱 좋았습니다. 저는 예전에는 파인애플과 피자가 정말 안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하와이안 피자처럼 파인애플 들어간 게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ㅎㅎ

피자에 파인애플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하거나 다른 피자로 주문해야 할 것 같아요.

호불호가 갈릴 것 같네요. 맛으로는 흠잡을 데 없는 맛있는 피자인 것 같아요.

도우도 곡물이라 건강을 생각했고 기름지지 않아 담백하고 깔끔합니다.

위의 토핑 재료도 싱싱한 게 신선함이 살아있네요.

가장 놀랐던 건 두꺼운 수제피클이었어요. 신맛이 크게 안 나고 약간 느끼할 수 있는 피자의 맛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느낌입니다. 피클이 너무 맛있는데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워요.ㅎㅎ

 

 


여기까지가 7번가 피자 샘스테이크피자 리뷰였습니다.

가격은 좀 나가긴 하지만 그만큼 맛있었어요.

할인 이벤트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오늘 저녁 가족들과 피자 한판 어떠신가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