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피자에땅 메뉴 가격 달피자 후기

by 김동지 2020. 1. 15.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 피자에땅 신메뉴인 까망피자를 먹어보려고 했는데

아직 저희 동네는 안 들어왔나 봐요. ㅜ,.ㅠ

그래서 제 피자에땅 최애 피자인 달 피자를 주문했습니다.ㅎㅎ

보통 토트넘 축구경기 있는 날이면 치킨을 주문했겠지만

이른 새벽 경기라 다시 데워먹을걸 생각해서 피자를 주문했지요. 훗!

그럼 피자에땅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피자에땅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는 달 피자 L사이즈로 주문했어요.

깔끔하게 포장되어왔네요.ㅎ

이것이 달 피자입니다. 보이는 것같이 매운맛 1도 없을 것 같죠.?

저처럼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할 것 같아요.ㅎㅎ

확대! 재료들이 신선하네요 ㅎㅎ

옆모습.! 두께는 조금 얇은 편입니다. 먹기 편해요.ㅎㅎ

서비스로 주신 치킨텐더! 퍽퍽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훨씬 부드러워서 놀랐어요,ㅎ

맛은?

저의 피자에땅 최애 피자답게 역시 맛있어요.

보이는 데로 아몬드와 마늘의 고소함, 파인애플과 새우의 달달함,

치즈와 크림의 부드러움까지 조화가 제 입맛에 딱입니다.

무엇보다 꿀이 발려있어서 더욱 달달한데요. 이름처럼 달 피자죠 ㅎㅎ

도우도 곡물 도우라 건강에도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쫄깃하고 고소해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꿀 양이 너무 적게 발려져 있었어요.

다른 지점은 넘치게 발려져 있던걸 먹어서.. 지점마다 차이가 있나 봐요. ㅜ,.ㅠ

하지만 매운맛이 1도 안 들어있다는 점이 저에게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이만 피자에땅 달 피자 리뷰였고요.

배민 어플에서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한번 시켜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저는 토트넘이 경기를 이겼기에 더 맛있게 멋었네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