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고고크랩 메뉴 가격 심플팩 후기

by 김동지 2020. 1. 27.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다들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는 본가에 갔는데 감기 기운이 있어서

제사 만지 내고 빠르게 집으로 돌아왔습니다.ㅜ,.ㅠ

그리고 저녘을 먹으려고 하는데 조금 특이한 음식점이 배달이 되어서

빠르게 주문했습니다.ㅎㅎ 거제동에 있는 고고 크랩이란 곳인데요.

얼마 전부터 갑각류를 정말 먹고 싶었는데

마침 대게요리를 파는 곳이라 정말 좋았습니다.

그럼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고고 크랩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희는 대게 심플 팩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직접 사서 쪄먹는 것보단 당연히 비싸지만

아주 편리하고 배달까지 해주니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정말 깔끔하게 배달이 왔어요. 서비스로 다리 튀김까지!!

오픈하자마자 바다향이라고 해야 하나 해물의 향이 진하게 났는데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1~2인분이라고 적혀있었는데 혼자서 먹기에는 너무 많아 보입니다.

배고픈 2명이서 먹기에는 조금 부족했지만 상당히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ㅎㅎ

다리 튀김 사진이 흔들렸네요 ㅜ,.ㅠ 대게의 뚜껑 게장으로 만든 볶음밥까지 너무 좋아요.

역시 제일 궁금한 건 수율이겠지요? ㅎㅎ 정말 꽉!!! 차있습니다.

너무 놀랐어요. 가격이 저렴한 메뉴라 크게 기대하고 있지 않았는데

90%는 다살입니다.ㅎㅎ 먹기 편하게 칼집도 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게살을 올려서 게장 볶음밥에 한입 왘!!!

 

 

맛은?

처음 주문하는 곳이라 리뷰를 꼼꼼히 살펴보았는데 대부분 칭찬글로 가득하더군요.

특히 '다음에는 2마리로 주문하겠습니다.'라는 글로 가득한 걸 보고 맛집이라 생각했습니다.

혹시 안 좋은 글이 있을까 찾아보다가 조금 짜다는 글도 봤는데 먹어보았을 때는 짠맛은 전혀 없고

달달한 맛이 가득했어요. 사람마다 느끼는 게 다르니 그런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맛은 대게 본연의 맛을 아주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대게 다리 튀김부터 먹었는데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입에서 녹아버린다는 게 이런 건가 싶었지요.ㅎㅎ

볶음밥도 게장 향이 가득해서 맛있고 집게다리 또한 대게 다리와는 다른 탱글한 식감이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마음 에듭니다. 집에서 이렇게 저렴하고 맛있는 게를 먹을 수 있다는 게 놀랍죠.

매일 먹고 싶은 맛이에요.ㅎㅎ 박스를 보시면 포장지 안에 음식이 있는데 다 먹고 정리 정돈하기도

너무 편했습니다. 포장지에 대게껍질과 같이 버리고 박스는 재활용. 끝이에요.!

칼집이 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정리까지 편하니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단골 예약! 

 


여기까지가 고고 크랩 후기였고요. 명절이라 특별한걸 먹고싶었는데 연휴에도 이렇게 배달해주시고 감동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100% 자숙 대게, 킹크랩(노르웨이/러시아)라고 합니다. 

혼자 먹기에는 너무 많고 2명이서 적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ㅎ 3명이서

배부르게 먹으려면 새우요리 콤보나 대게 스페셜 팩을 주문해야 할 것 같아요.

저희는 이번에 맛있다는 것을 알았으니 다음번에 다른 메뉴를 추가해서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