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김가네김밥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0. 2. 1.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슬슬 날도 풀리는데 우한 폐렴 때문에 밖에 나가기가

조금 꺼려지네요.ㅜ,.ㅠ 다들 손 잘 씻고 마스크 꼭 착용합시다.

이번에 가본 식당은 김가네김밥이라는 체인점인데요.

전에 다른 동네에서 먹어 본 적이 있었는데

제가 사는 동네에도 김가네김밥집이 있더군요.ㅎㅎ

가격도 착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바로 들렸습니다.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김가네
메뉴 가격

김가네 입구입니다. 넓어 보이네요.

메뉴와 가격입니다.

책자로 돼있을 만큼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가격도 4000~8000원 사이의 저렴한 가격대입니다.

정말 착한 가격이네요. 저희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돈가스류를 골랐습니다.ㅎㅎ

제가 주문한 치즈 돈가스~

돈가스 사이사이로 치즈가 흐르는 게 보이네요.ㅎㅎ

특이하게 야채와 함께 콘 슬로가 있습니다.

치즈가 쭉쭉 늘어나네요.ㅎㅎ

여자 친구가 먹은 생선가스~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나오네요.

생선가스를 먹어 본 지 몇 년이 넘은 것 같은데 타르타르소스도 오랜만에 보니

좀 신기? 했습니다.ㅋㅋㅋ

타르타르소스에 찍어서 한입 왘!!

맛은?

저는 사직동에있는 김가네를 처음 들렸는데 여자 친구는 사직동 근처에서 일을 해서

몇번와봤다고 하더라고요. 한식이 맛있다고 했었는데 저는 돈가스를 먹었네요.ㅎㅎ

맛은 전문 돈가스집만큼은 아니지만 가격 대비 훌륭합니다. 샐러드도 신선하고

튀김도 바삭하니 좋았습니다. 메뉴가 많고 저렴해서 김밥천국이 생각이 나지만

맛이 조금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유기농 햅쌀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니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다음에 올 때는 추천해준 한식을 먹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가 김가네김밥 후기였고요.

가성비가 좋다 보니 자주 데이트하면서 들릴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뭘 먹어야 할지 고민될 때 오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

위치는 사직역 걸어서 5분 거리입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