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두끼떡볶이 가격 종류 후

by 김동지 2020. 1. 28.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은 여자 친구가 떡볶이를 먹고 싶다고 해서

떡볶이 무한리필로 유명한 '두끼떡볶이'에

방문해보았는데요.ㅎㅎ 저는 매운걸 못 먹는 편이라

떡볶이를 좋아하지 않는데 두 끼 떡볶이는 여러 가지 레시피로

맵지 않은 떡볶이도 만들 수 있고 떡볶이 외에도 튀김, 어묵, 라면 등등

여러 가지 종류가 많아서 안심하고 갈 수 있는 곳입니다.ㅎㅎ

자세한 리뷰 Let's get it.!

두 끼 떡볶이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번에 왔을 때는 7,900원이었는데 천 원 올랐데요. 그래도 저렴하다고 느껴집니다.ㅎㅎ

샐프 바에서 많은 종류의 떡볶이 재료들을 원하는 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위에 친절하게 무슨 떡 인지도 알 수 있습니다.ㅎ

조금 하얀 떡이 쌀떡 색감이 조금 있는 게 밀떡이라고 하네요.

정말 종류가 많아요. 뭘 먹을지 고민이 됩니다.ㅎㅎ

각종 튀김과 라면도 있습니다. 튀김도 바삭하고 너무 좋네요.ㅎㅎ

요즘은 불닭 떡볶이가 유행인가 봐요 ㄷㄷ;

저와는 거리가 먼 소스입니다.ㅋㅋ 각종 당면도 있네요. 중국 당면 너무 신기해요.

각종 소스와 비법입니다.

소스가 정말 많아요. 짜장, 크림, 마라, 매콤, 달콤

세부적으로 나눠져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저희가 골라 담은 떡볶이 ㅎㅎ 뭔가 국물이 많네요.

매워 보이지만 매운 소스는 조금밖에 안 들어갔습니다.

뭘 먹을까 하다가 이것저것 많이 담았어요.ㅋㅋ

튀김도 종류별로 하나씩 ㅎㅎ 튀김 종류도 많고

퀄리티가 좋습니다.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어묵도 한 꼬지씩 ㅎㅎ 어묵도 매운 어묵과 그냥 어묵으로 나눠져 있었어요.

잊은 게 있네요. 음료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

남는 게 있나 싶어요.ㅎㅎ

그리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치킨마요ㅎㅎ

튀김 중에 치킨이 있는데 소스와 밥이랑 먹으면 너무 좋아요.

보통 떡볶이 국물에 밥을 볶아먹지만 저는 이렇게 치킨마요를 먹는 게

더 좋더라고요.ㅎㅎ

맛은?

자신이 좋아하는 재료를 원하는 데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맛이 없을 수가 없죠?.ㅎㅎ 가격도 착하고 저는 치즈떡과 콘이 들어간 떡이 특히 맛있더라고요.ㅎㅎ

부드러우면서 달달 짭짤한 게 너무 좋았습니다. 튀김도 바삭하니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최고이죠.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다른 종류의 소스를 맛보고 싶지만 배가 불러 더 먹지 못했다는 점! ㅜ,.ㅠ

다음에 오면 다른 종류의 소스를 넣어서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여기까지가 두 끼 떡볶이 후기였는데요. 맛도 좋고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것 같아요.

소스도 여러 종류가 있으니 자신만의 레시피를 찾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