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오븐207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0. 3. 11.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 새벽 토트넘 vs 라이프치히 경기가 있었지요.

토트넘 팬이라 항상 치킨과 함께 대기를 하고 있는데요.

손흥민 선수, 케인 선수의 부상 이후 너무 게임을 지기만 해서

점점 보는 게 힘들어지는데요 ㅜ,.ㅠ 새벽에 일어나서 힘들게 봐도

보는 보람이 별로 없네요 흐으..

하지만 치킨은 맛있다는 것!

이번에 제가 먹은 치킨은 '오븐 207'이라는 처음 보는 브랜드의 치킨인데요.

오랜만에 튀긴 치킨이 아닌 오븐에 구운 치킨을 먹어보네요.ㅎㅎ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오븐 207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희는 오리지널과 깐풍 로스트 한 마리씩 주문했어요.

두마 리세트 25,000원이었습니다.

깔끔하게 배달이 왔습니다.

서비스로 참치마요 컵밥이 왔는데요.

치킨을 먹다가 치밥하기 아주 좋습니다.ㅎㅎ

왼쪽이 오리지널 오른쪽이 깐풍입니다.

참치마요 컵밥을 깐풍치킨과 같이 먹으면 상당히 맛있어요.

닭다리 확대!

날개도 확대!

오리지널은 소스를 따로 주시는데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오븐치킨은 튀긴치킨과 달리 다리살이 넓게 펴져있는데 이유를 아시는분? ㅎㅎ

 

 

맛은?

오리지널은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기름지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굽네치킨이 계속 생각이 났어요. 튀긴 치킨보다 훨씬 건강한 느낌 ㅎㅎ

저는 퍽퍽 살을 잘 먹어서 퍽퍽하든 아니든 상관없지만

퍽퍽 살이 아주 퍽퍽하지 않고 촉촉한 느낌이네요.

깐풍 로스트는 저에게는 상당히 매웠습니다. 보통사람들에겐 살짝 매운 수준일 것 같아요.

그래서 많이 먹지 못했어요. 참치마요 컵밥과 같이 먹으면 매운맛이 많이 없어지네요.

여자친구는 깐풍로스트가 매콤하니 더 맛있다고 하네요.ㅎㅎ

다음에는 오리지널만 2마리 주문하고 싶어 질 만큼

저는 오리지널이 맛있었습니다. ㅎㅎ


여기까지가 오븐 207 후기였습니다. 오리지널 2마리가 24,000원이니 상당히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되네요. 컵밥까지 있으니 상당히 배부르고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요.ㅎㅎ

다음에 오븐에 구운 치킨이 먹고 싶을 때 또 주문할 것 같아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