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부산 사직동 135ºC 튀김 135 튀김집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0. 3. 4.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가끔 빠삭한 튀김이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오늘은 정말 바삭한 돈가스라던지 새우튀김의 식감을

너무 맛보고 싶어서 코로나를 이겨내며 바삭한 튀김을 먹고 싶을 때

자주 가는 사직동 135 튀김집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아주 깔끔한 분식집인데 일식의 느낌이 많이 납니다.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135 튀김집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희는 실속세트에 제가 판 메밀을 먹고 싶어서 판 메밀까지 주문했어요.ㅎㅎ

판 메밀이 나왔네요. 소스에 갈려있는 무와 고추냉이를 조금 넣어 메밀을 적셔먹으면

새콤달콤 너무 맛있습니다. 없는 입맛을 살려주네요.ㅎㅎ 

실속세트에 계란 튀김을 추가했어요. 떡볶이와 같이 먹으면 최고입니다.

확대 샷 정말 튀김이 바삭 이 아닌 빠싹! 합니다. ㅋㅋ

맛은?

저는 판 메밀과 튀김이 맛있어서 자주 이곳을 오는데요.

떡볶이는 아주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고 옛날 떡볶이 느낌이 납니다.

떡이 쫄깃하며 맵지 않고 달달해요.

그리고 가게 이름이 튀김인 것 답게 튀김이 너무 맛있는데요.

정말 바삭바삭하고 떡볶이 국물과도 잘 어울립니다.

튀김만으로도 충분히 맛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ㅎ

판 메밀을 한번 주문했던 적이 있는데 이제는 올 때마다

판 메밀을 주문할 정도로 새콤달콤하니 맛있습니다.

그리고 음료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게 다른 분식집과는 다른

아주 마음에 듭니다. 제가 음료를 많이 먹는 편이거든요.ㅎㅎ


 여기까지가 135 튀김집 후기였습니다.

코로나가 아직도 조심해야 하는 상황이라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은 가지를 못하네요 ㅜ,.ㅠ

그래도 집 근처 맛집을 소개해드릴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