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롤토체스

롤토체스 9.20 0티어 기사 제국

by 김동지 2019. 10. 13.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9.20 패치 후 계속 게임을 돌려보고 있는데 여전히 승률이 좋은 기사 제국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패치 후에도 1 티어를 초월해 0 티어로까지 불리는 제국 기사 갑니다. Let's get it

무조건 기사 제국만 가도 순위 방어
6 기사 4 제국 

완성된 제국기사를 이길덱은 생각이나지않는다.

9.20 패치 후 기사의 너프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0 티어에 자리 잡은 기사 제국 덱은 정말 순위 방어하기 좋은 덱인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패치에서 8 레벨이 빨라지고 5 코스트 챔피언이 나올 확률이 5%에서 8%로 크게 증가하여 8 레벨에 스웨인과 케일을 뽑을 확률이 상당히 늘었기에 6 기사 총잡이보다 6 기사 제국 덱을 더욱 추천드립니다. 저는 초반에 덱 구성이 맞춰지지 않는다면 기사 제국 덱을 많이 가는 편입니다. 

운영방법

첫 회전초밥에서는 BF대검이나 뒤집게를 최대한 노려봅니다. BF대검은 피바라기, 거인 학살자, 수호천사, 무한 의대 검의 재료로 위 4개 템은 현재 상당히 좋은 티어의 템들이기에 BF대검을 노려봅니다. 뒤집게는 기사의 맹세의 재료 템이기에 잘 뜨지 않아서 첫회 전초 밥에서 줍는 것도 좋은 시작입니다. 초반은 2성 먼저 뜨는 것으로 연승을 이어가는 게 좋습니다. 연승을 한다면 패스트 레벨업을 해서 더욱 연승을 이어갑시다. 5 레벨에는 4 기사 1 닌자라던지 4 기사 1 리산드라를 사용하면 연승을 쉽게 가져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BF대검을 먹고 수호천사가 만들어진다면 케넨이나 리산드라를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그렇게 50원 이 자를 계속 받으면서 플레이해줍니다, 6 레벨은 리롤을 돌려서 킨드레드를 넣어서 유령 효과를 받고 기사들을 2성을 완성해줍니다. 7 레벨부터는 상대방도 강해지기 때문에 최대한 버텨줍니다. 기사의 맹세가 있다면 6 기사를 사용하고 아니라면 4기사에 카타리나 킨드레드 닌자(딜러)를 넣습니다. 닌자에게 준아이템들은 스웨인이뽑힌다면 4제국 4기사 2유령으로 스웨인에게 줄것입니다. 8레벨에서 모아둔골드를 모두 리롤을돌려서 드레이븐2성,스웨인,케일을 찾습니다. 패치전보다 5코스트가 상당히잘뜬다는것을 느꼈습니다. 8레벨에 기사의맹세까지있다면 6기사 4 제국으로 트럭을 몰 수 있을 것이고 9 레벨까지 간다면 유령 효과를 다시 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9 레벨까지 가지는 않더라고요. 운영방법은 저의 예전 포스팅에도 있기에 여기까지만 말해드리겠습니다. 

꿀팁

2번 하세요 3번 하세요. 더더 더하세요. 물론 다른 유저들이 제국을 가는지 신경 쓰면서 해야 합니다. (그래도 제국이 너무 좋음..) 6 레벨 8 레벨 리롤을해서 플레이해준다면 충분히 순위 방어, 1위를 노려 볼 수 있습니다. 많이 플레이해봐야 합니다.

 


9.19 패치에서는 스웨인이 안 뽑힐 때가 꾀있었는데 이번 패치 후 스웨인을 못 본 적은 없을 정도로 제국 기사에 힘이 실렸어요. 다들 이 타이밍에 건승을 하시고. 적이 무한 의대 검 X2아칼리가 있다면 드레이븐에 유령무희를 끼거나 드레이븐을 최대한 살리는 쪽으로 배치를 해 줍시다. 여기까지가 기사 제국이었고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 가져오겠습니다,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