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본가밀면전문점 메뉴 가격 후기 밀면 끝판왕

by 김동지 2019. 10. 31.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은 밀면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날씨에 무슨 밀면이야?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부산에서 지금껏 살아오면서

수없이 밀면과 냉면을 먹어보았지만 이 집만큼은 진짜 맛있어서 꼭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그럼 본가 밀면 전문점 Let's get it!

밀면, 비빔밀면, 회 밀면, 수제만두 다 맛있다.!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요리하시는 곳이 보이는데요. 

그만큼 청결 자신감이 있다는 것이지요

내부는 상당히 깔끔하고 일하실 때 두건까지 청결합니다.

가격은 상당히 착하지요. 저는 정말로 이곳을 자주 왔는데요.

밀면이 만원이라도 아깝지 않게 먹을 텐데 5천 원입니다.

이 맛에 저 가격이라니..

 

내부를 좀 더 보면 

샐프 바와 테이블

단체손님을 위한 방 또한 있습니다.

 

밀면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저는 식초와 겨자를 넣지 않고 먹습니다.

그냥 먹어도 상당히 맛있거든요.

 

제가 처음으로 엄청난 실수를 했지요. 그렇습니다.

음식이 나올 때 사진을 찍는 것을 까먹었습니다.

얼마나 먹고 싶었으면... 하지만 자주 오기 때문에

사진을 찍어 한 번 더 포스팅하겠습니다 ㅋㅋㅋㅋ

한참 먹고 깨달았습니다. 아 맞다! 사진!!ㅋㅋㅋㅋ

아쉬운 김에 이거라도..

이날 저희 커플 기념일이라 밀면 먹기 전에 초밥집에서 초밥을 먹고도

밀면이 먹고 싶어서 이곳에 왔어요 ㅋㅋㅋㅋ

저희 커플의 핑크 와드(별 5개 단골)가 박힌 곳이라 할 수 있지요.

 

맛은?

 맛은 두말할 것 없이 최고입니다. 처음 드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평범한데?라고 생각하실수 있어요. 저도 처음엔

그랬으니까요. But!! 하지만!! 이 집 밀면을 먹은 후

다른 집 밀면이나 냉면을 먹으면 맛이

상당히 별로라고 느껴지실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이곳으로 오게 돼 있지요.ㅋㅋㅋ

처음엔 다진 양념을 풀지 말고 밀면 국물만 한번 먹어보세요. 

육수 맛이 정말 깊습니다. 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ㅋ

가격도 착해 밀면 비빔밀면 수제 왕만두 모두 맛있어요.

뭐하나 흠잡을 게 없어요.

맛 리뷰를 하면 한 가지 아쉬운 점을 항상 말하는데

이곳은 정말 아쉬운 점이 없습니다.

돈을 더 내야 한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수제 왕만두가 있는데요. 가끔 어머니가 직접 빗으시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만두 또한 맛있어요 ㅠ,.ㅍ

저희는 3알을 사서 둘이서 나눠먹지요 ㅎㅎ


가게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우후 8시까지 일요일 휴무입니다.

위치는

부산 동래역 근처입니다.  

 

지금까지 본가 밀면 전문점 후기였고요. 정말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꼭 한 번 가보세요.! 전 또 갈 거예요.!ㅋㅋ

지금까지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