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피자알볼로 메뉴 추천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19. 10. 30.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 리뷰는

피자알볼로입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생각보다 유명한 곳이었어요.

대통령 표창뿐 아니라 생활의 달인에서 달인 선정 브랜드라고 합니다.

마케팅보다는 재료에 투자를 한다고 하니 가격도 저렴하고 

토핑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그럼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볼까요?

Let's get it.! 

피자알볼로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클릭하여 크게 보세요.!

 

저는 신제품인 전주 불백 피자를 먹어볼까 했는데 

검색하고 모양을 찾아보니 너무 고기가 많이 있는 거였어요.

고기만 많이 들어있는 느낌이어서 조금 거부감이 들었습니다.

저는 피자를 먹을 때 야채가 많이 들어간 편이 좋거든요.

그래서 전주 불백 피자 대신 베이식한 정통 피자 반반을 주문하였습니다.

전체 구성품입니다.

배달이 정말 빨리 왔어요. 가까운 거리이긴 하였지만

응? 너무 빠른데? 싶을 정도였지요.ㅎㅎ

피자를 8 등분이 아닌 10등분을 내어주어서 

한 조각이 작아 보이긴 하지만 토핑이 장난 아니게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리뷰 이벤트가 스파게티인데 

 퀄리티가 너무 좋지요?ㅎ

수제피클이라고 합니다.

맛은?

 

맛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도우가 천연 흑미로 

직접 도우를 만들어서 살짝 쫄깃한 맛이 났고 건강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토핑들이 상당히 신선했습니다. 재료에 굉장히 

신경을 쓴 느낌이 들었어요. 야채들이 싱싱해서 건강에 상당히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피자도 피자이지만 스파게티가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스파게티가 주메뉴이고 피자가 서브인 것 같이 느껴질 정도로 스파게티 맛집이었어요.

가까운 거리라 금방 해서 가져다주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먹다 보면 느끼할 때쯤 수제피클 하나 먹어주면 정말 맛있습니다.

수제피클이라 그런지 막시 큼 하지도 않고 아삭아삭했습니다.


주문하고 난 다음 검색해서 알았는데

피자알볼로에서 사회공헌을 참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메뉴 중 부산 피자를 한판 판매할 시 한판당 100원씩

적립하여 해양환경보호 및 복원활동에 기부를 하고

어깨피자는 배달업 종사자들을 위해 기부를 하고

꿈을 피자는 꿈과 열정이 가득한 

청년들의 꿈을 위해 기부를 하고 

웃음꽃 피자는 불우이웃이 웃을 수 있게 기부를 한다고 합니다.ㄷㄷ;

기부천사 참 좋은 캠페인이라 생각합니다.

미리 알았으면 위에 피자 중하나를 주문했을 텐데..

다음번에 주문하겠습니다. 약속!

스파게티가 너무 맛있어서 또 주문할 것 같아요. ㅎㅎ

 

여기까지가 가격 도착하고 마음씨도 착한 피자알볼로

후기였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을 느낍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구독 공감 버튼은 사랑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