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호식이 두마리 치킨 메뉴 가격 후기 스윗츠갈릭

by 김동지 2019. 11. 8.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 가져온 맛 리뷰

호식이 두 마리 치킨입니다. ㅎ

역시 치킨이 야식으로 먹기 최고인 것 같아요.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은 가성비가 상당히 좋지요.

그럼 메뉴와 가격 후기 Let's get it.!

호식이 두마리치킨
메뉴와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는 스윗츠 갈릭+후라이드를 주문했어요.

두 마리에 22000원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지요? ㅎㅎ

 

전체 구성품입니다. 보양만 봤을 땐 그냥 간장소스 같았는데

향기는 달달한 갈릭향이 났어요. 

배달은 45분 정도 걸렸습니다.

위에 치즈볼 2개는 리뷰 서비스입니다.

다행히 누가 먹은 흔적은없내요.ㅋㅋ

요즘은 배달음식 시키면 누가 먹은 흔적이 있나

살피는 게 우선인 거 같아요.

 

스윗츠 갈릭 다리 확대!

 

후라이드 다리 확대!

 

 

 

맛은?

후라이드는 많은 분들이 먹어 보셨을 것 같아요.

제가 말 안 해도 무슨 맛인지 아시죠? ㅋㅋ

바삭하면서 촉촉한 게 맛있었습니다.

주문하기 전 후기를 본 게 있는데 닭 냄새가 난다고 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할 필요 없이 맛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전혀 냄새 안 나고 딱 맛있는 후라이드 맛이었어요.

 

스윗츠 갈릭이 아무래도 궁금하실 텐데, 

간장치킨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확실히 다른 단짠 조합이었어요.

마늘의 진한 향과 달달함이 중독성이 상당히 강했습니다.

단짠을 좋아하는 저는 만족했습니다. 식어도 맛있더라고요.

스윗츠 갈릭을 먹으면 후라이드가 심심하게 느껴졌어요.

리뷰 이벤트로 온 치즈볼도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여기까지 호식이두마리치킨 리뷰였구요,

두 마리 치킨이 역시 가성비는 최고인 것 같아요.

둘이서 배부르게 먹어도 남으니 

야식으로도 좋고 크게 아쉬운 점이 없는 게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의 장점인 것 같아요. 

이만동지였구요. 금요일 저녁 야식으로 치킨어떠신가요?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 버튼은 사랑입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