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사직동 맛집 소문난 춘천 막국수 메뉴 가격 후기 위치

by 김동지 2019. 11. 11.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사직동에 맛있는 막국수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Let's get it.!

소문난 춘천 막국수
메뉴 가격

소문난 춘천 막국수집 입구입니다.

초상권 보호!ㅋㅋ

여러 명이서 회식자리도 가도 

충분할 만큼 가게가 넓고 자리도 많습니다.

 

메뉴와 가격입니다.

막국수가 8000원대이니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으나

맛을 보면 이해가 됩니다.ㅎㅎ

저희는 감자전+물, 비빔 막국수로 주문했어요.

막국수가 나오기 전에 감자전을 노릇노릇하게

주셨는데요. 끝부분이 살짝 빠삭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간장에 살짝 찍어먹기만 해도 충분합니다.

물막국수, 살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어서 시원 상큼 입맛을 돋웁니다.

입맛에 따라 겨자, 식초를 추가하면 됩니다.

으엉 ㅜ,.ㅠ 실수로 사진 찍기 전에 계란을 먹어버렸습니다. (죄송)

오이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빼 달라고 말해야 합니다.

비빔 막국수예요. 메밀 맛도 진하고 양념 맛이 상당히 맛있었어요.

메밀이 두덩이나 들어있어서 양이 상당히 많은데요.

수육까지 시켰으면 100% 남겼을 거 같아요. 딱 적당히 주문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ㅎ


이곳이 수육이 부드럽고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으윽.. 감자전도 먹어보고 싶었기에 감자전을 주문하였지만

다음에 올 때는 수육을 주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양도 많고 가성비도 좋은 거 같아서 충분히 만족합니다.

특히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ㅎㅎ 

잘 설명해주시고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또 방문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소문난 춘천 막국수 후기였고요.

위치는 사직운동장 근처입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