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탐앤탐스 떡볶이 ? 가격 후기 신제품 리뷰 !

by 김동지 2019. 11. 4.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토트넘 축구경기를 보다 출출해서 편의점 신상품을 털어왔습니다.ㅎㅎ

바로 탐앤탐스 떡볶이.!

탐앤탐스는 커피로 유명한데요. CU에서 전국 2만 개 한정으로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자세한 설명 Let's get it.!

탐앤탐스 국물 떡볶이
가격

가격은 3300원 입니다.

웬만한 커피 한잔보다 싼데요.ㅎ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되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커피잔과 똑같아서 

처음 봤을 때 커피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세히 보니 떡볶이였어요. ㅋㅋ

구성품은 심플했습니다. 떡볶이 계란, 일회용 수저

떡볶이를 컵에 넣고 물을 85ml 부은 후 전자레인지 2분 40초 

돌리면 조리는 완성이 됩니다.

조리 완성된 모습입니다. 떡은 밀떡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부터 떡볶이 향이 엄청 많이 납니다.

커피라고 속이기에는 택도 없지요. ㅋㅋㅋ

회사 안에서는 시도할 수 없어 보입니다.

완숙 계란이에요. 

 

맛은?

 맛은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제가 매운걸 못 먹는데 크게 맵지 않고

떡볶이는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계란은 무난했는데 떡볶이 국물과 잘 어울립니다.

커피잔에 담는 기획은 참신하고 좋았으니

맛은 다른 국물떡볶이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점

특별한 맛이 아닌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물을 85ml 넣는데 컵 안쪽에

물 붇는 선이 있는 줄 알았는데

컵홀더에 그려져 있었어요. 그것도 모르고 감으로

물을 부어서 전자레인지에 넘쳐흘렀습니다. 땀슥;; ㅋㅋㅋㅋ


여기까지가 신제품 탐앤탐스 떡볶이 리뷰였습니다.

몰래 먹기보다는 어렸을 때 종이컵에 떡볶이 담아먹는

추억이 새록새록 나서 한 번쯤 사 먹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였습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