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올블랙 치킨버거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19. 11. 6.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CU편의점 신상품 리뷰가 인기가 많아

신상품이 머가 있나 하고 둘러봤는데 

까만색 햄버거가 있어서 들고 왔어요. 띠용~

그럼 자세한 리뷰 Let's get it.!

올블랙 치킨버거
가격

올블랙 치킨버거입니다. 

가격은 적혀있듯이 2900원이에요.

편의점에 있는 다른 버거들보다는 400~600백 원 더 비싸네요.

포장을 까고

위에서 찍었을때모습이에요.

새까맣네요.

뭔가 햄버거를 보자마자 든 생각은

스펀지밥의 이쁜이 버거가 생각이 났어요.ㅋㅋ

내용물을 확대해보면 블랙 패티에 토마토, 양상추가 있고

검은색 소스가 있네요. 데리야끼 소스인 것 같아요.

한입 베어 물었는데 검은 패티 속은 흰색 

닭가슴살로 채워져 있었어요.

맛은?

맛은 생각보다 심플했습니다.

닭가슴살이라 조금 아쉬웠고 빵은 쫄깃하며 

맛있었습니다. 건강을 챙 긴맛이 났어요.

다른 버거와 맛 차이는 크게 나지 않지만 더 비싸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순 없을 것 같아요.

 


신제품이라 신기해서 사 먹어보았습니다.

올블랙이라 특별한 맛이 날 것 같았지만

좀 무난 무난한 맛이었어요. 

제가 너무 기대하고 먹었나 봐요.ㅋㅋ

계속 스펀지밥 이쁜이 버거가 생각이 나서 그런 거 같아요.ㅋㅋ

핼러윈 이벤트로 나온 거라고 하니 한 번쯤 사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