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롯데리아 메뉴 가격 후기 양념감자 먹고싶어서 주문했다 홈더블팩

by 김동지 2019. 11. 13.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은 양념감자가 먹고 싶어서 롯데리아

배달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ㅋㅋ

바로 Let's get it.!

롯데리아
메뉴, 가격

롯데리아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저는 양념감자만 주문할 수 없어서

홈 더블팩을 주문했습니다.ㅋㅋ

전체 구성입니다. 핫크리스피 버거 1, 불고기버거 1,

치즈스틱, 양념감자, 콜라입니다.

치~즈 스틱 먼저 한입!

 

핫크리스피 버거예요. 패티가

메롱을 하고 있는 것 같군요.

대망의 양념감자 치즈 시즈닝을 뿌리고

쉑잇 쉑잇!

너무 먹고 싶었어요 ㅋㅋ

맛은?

 맛은 크게 다른 롯데리아와 다르지 않았습니다.

다들 먹어보셨으리라 믿습니다.

패스트푸드는 어딜 가든 맛이 비슷한 게

특징이지요. 빠르게 한 끼 때우기 좋아요.

건강에는 좋지 않으니 가끔씩 바쁠 때만 먹읍시다.ㅎ


여기까지가 롯데리아 양념감자? 후기였고요 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