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유로코 피자 신메뉴 블랙 와규 쉬림프 주문 가격 메뉴 후기 EUROKO pizza

by 김동지 2019. 11. 14.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유로코피자라는 곳에서

주문해보았는데요. 이른 시간 오픈한 유일한 곳이었고

신메뉴인 블랙 와규 쉬림프를 한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럼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유로코 피자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클릭해서 보세요.

박스 구성품과 피자 가격들이 저렴한 편입니다. F사이즈도

있으니 사람 수에 맞춰서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ㅎㅎ

저는 블랙 와규 쉬림프 L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19900원에 주문했습니다.

전체 구성품입니다. 스파게티는 서비스이고 

피클과 요거트 소스, 파마산 치즈가루, 핫소스가 같이 왔어요.

박스를 오픈하자마자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와~ 하고 감탄사만 나왔어요.

제가 새우와 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큰 새우와 고기에 절로 입에 미소가 번집니다.

특유의 맛있는 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스파게티입니다. 안에 베이컨과 파프리카가 

많이 들어있어서 서비스 같지 않은 퀄리티입니다.

 

피자 확대/ 보통 새우가 들어간 피자를 주문하면 큰 새우가 

몇 개 없어서 실망을 하는데 이번에는 대만족입니다.

한 조각에 엄청 큰 새우가 2마리씩은 꼭 있어요.ㅋㅋ

치즈 큐브와 각종 야채들이 신선하고

고기 또한 큼직한 게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맛은?

맛은 지금까지 제가 먹어본 피자 중 베스트는

피자헛이나 미스터피자 가게에

직접 가서 먹는 피자였는데요. 

그러면 가격이 만만치 않죠. ㄷㄷ

비싼 만큼 맛있다 느낌입니다.

하지만 유로코 피자는 맛은 위에 말한

피자와 전혀 뒤처지지 않는데

가격이 착합니다. 한마디로 제 인생 피자의

순위를 쟁탈했다고 할 수 있죠.ㅋㅋ

고기는 정말 부드럽고 마치

스테이크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큰 새우는 가득 들어있어서

완전 저를 위한 피자였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자주 시켜 먹을 것 같아요.ㅎㅎ

보통 배달 피자를 최대한 많이 먹어야 3조각인데

블랙 와규 쉬림프는 4조각이나 배가 터질 것처럼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크기가 작은 게 아닌데 말이죠.

사진을 보시면 크기가 짐작이 될 것입니다.

솔직히 아쉬운 점은 없는데 이쯤 되면 한 가지 말해 야하기 때문에 

하나 꼽자면 빵 부분에 치즈크러스트나 고구마를 해서 주문했으면

더만족하지 않았을까 하는 후회 정도입니다.

그리고 식은 다음 한번 데워 먹으면 고기가 조금 질겨져서 

처음 먹었던 맛이 안 나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여기까지가 유로코 피자 후기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한 피자예요.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스파게티를

한입밖에 먹질 않았네요.ㅋㅋ

아직 유로코 피자 드셔 보시지 않았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ㅎ 부산 동래점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할인쿠폰을 주어서 더욱 저렴하게 먹었네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 수능인데 수험생들 파이팅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