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몰티져스 엄마는외계인속 초코볼 우유에 말아보았다 몰티져스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19. 11. 13.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요즘 없어서 못 먹죠.

여러 편의점을 돌아다녀도 구하기 힘든 몰티져스 초코볼!

너무 핫한 초코볼이죠. 제가 구매했습니다.!!!

그럼 솔직 담백 후기 Let's get it!

Maltesers
가격

몰티져스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 1500원이었습니다.

2개 샀으니 3000원이에요. 37g 185kcal 양에 비해 가격이 꾀나 가니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순 없어 보입니다. ㅎㅎ

두 개다 16알 들어있었어요.

개당 100원 음.. 이렇게 되면 맛이 기대됩니다.ㅋㅋ

우유에 한번 말아보았어요.

 

맛은?

우유에 말기 전 그냥 한 알 먹었는데

솔직히 말하면 조금 진~한 뺴뺴로?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진한 초코 안에 바삭한 과자가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캐러멜 맛도 깊게 났습니다.

우유에 말고 조금 있다 먹었는데

잘 섞이지 않았어요. 한참이 지나야

약간 섞이는 정도 우유맛은 한참이 지나도

 강하게 났습니다.

초코볼에 코팅이 되어 있는 느낌?

부숴서 넣을걸 하고 후회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부숴서 말아먹으세요!!

 

 


여기까지가 몰티저스 리뷰였습니다.

요즘 하도 맛있다고 말이 많아서 

사 먹어보았는데 맛은 있었으나 

저는 또사먹을것 같진 않아요.ㅋㅋ

차라리 대용량으로 파는 걸 사 먹을 것 같네요.

이만 동지였고요. 한 번쯤 사 먹어보고 무슨 맛인지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