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맛닭꼬 신메뉴 숯불갈비 로스트 리뷰 메뉴 가격 후기 치밥하기좋은 치킨

by 김동지 2019. 11. 16.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는 맛닭꼬 신메뉴인 숯불갈비 로스트를

주문해보았는데요. 자세한 

리뷰 Let's get it!

맛닭꼬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매장 방문 포장 시 할인

저는 신메뉴인 숯불갈비로스트를 주문했어요. 

14900원에 할인 2000원을 받아서 12900원에 구매했지요.ㅎ

 

오픈하자마자 달달한 향이 뿜뿜!!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습니다.

다리 확대! 닭껍질이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습니다.ㅎㅎ

 

몇 점 먹고 밥 비벼 먹기 딱 좋은 거 같아서 

치밥을 먹었습니다. 삶은 달걀까지 딱!

 

 

맛은?

맛은 갈비맛의 달달한 소스가 치킨에 

가득 베어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비슷한 맛을 찾자면 굽네치킨에 갈비 천왕 느낌이었어요.

밥 비벼 먹기에 상당히 좋지요.ㅎㅎ

평소에 퍽퍽한 닭가슴살보다 쫄깃한 다리나 날개를

좋아하는데요. 왠지 숯불갈비 로스트는

닭가슴살을 더 찾게 되더라고요.

닭가슴살이 촉촉한 게 갈비소스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순살이

더 밥에 비벼 먹기 좋은데 2000원이나

더비 싸더라고요 ㅜ,.ㅠ 맛은 최고인데

그만큼 가격이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맛닭꼬 치킨은 현미베이크 치킨의 원조인데요.

국내산 냉장육만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많이 알려지지 않은 맛있는 치킨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데이트할 때 직접 가서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한 번쯤 주변에 있다면 주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너무 맛있어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