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고기굽는 남자 메뉴 가격 후기 사직동 맛집 추천

by 김동지 2019. 11. 18.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 있어서 

추천합니다. ㅎㅎ 바로 고기 굽는 남자! 고굽남인데요.

세 번 넘게 방문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ㅎㅎ

그럼 자세한 리뷰 Let's get it.!

고굽남

고기 굽는 남자 입구입니다.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희는 숙성 삼겹, 목살 1인분씩

양념 왕갈비 2인분 총 4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이벤트로

1인분을 추가로 주셨기에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보통 2명이서 3인분 하고 사이드 하나 주문하면

딱 적당하게 배부르고 좋은 것 같아요.

반찬에는 특이하게 조개탕이 나옵니다. 

배추와 버섯이 시원한 국물 맛을 내고 작은 조개를 

빼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그리고 명이나물,

양파절임, 쌈채소등 등 

고깃집에서 볼 수 있는 찬들이었어요.

숙성 삼겹살과 목살입니다. 두께가 상당히 두꺼워요.

소금도 뿌려져 있어서 고추냉이랑만 먹어도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사이드 메뉴에 구워 먹는 치즈가 있는데

꼭 주문해서 같이 드셔 보셨으면 좋겠어요.

치즈와 고기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그리고 고굽남은 고기를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구워주시는 것을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고기를 잘 굽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참 좋은 곳이 될 것 같아요.

너무 편합니다 ㅎㅎ

돼지 양념 왕갈비입니다. 먹느라 사진을 늦게 찍었네요.ㅎㅎ

보통 돼지갈비라 생각하면 큰일 납니다.

정말 맛있는 고기에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밥 한 공기 절로 당깁니다.

그래서 저희는 냉면을 주문했지요 ㅋㅋ

냉면 맛은 크게 맛있다 까지는 아녔습니다.

적당히 새콤달콤했어요. 보통 고깃집 냉면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고기가 얹어진다면? ㅎㅎ

고기와 면을 먹고 육 수한 모금 마셔주면 정말

이래서 돈을 버는구나 하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ㅋㅋ

 

 


크게 단점이 없는 맛있는 식당이에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고기 먹을 때

어떤 반찬과 어울리는지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 지도 알려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명이나물을 더 가져다 달라고 말하지 않았는데도

모자란 걸 보고 가져다주시는 ㅜ,.ㅠ 감덩.ㅎㅎ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이벤트도 많이 하고 고기 질도 상당히 좋아서 대만족입니다.

 

여기까지가 고굽남 리뷰였고요.

주류도 판매하니 저녁애 삼겹살에 소주 한잔 어떠신가요?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