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맛집을 알아둬야하는 이유 굴 보쌈

by 김동지 2019. 11. 20.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 굴보쌈이 또 먹고 싶어 져서

배달어플을 보다 저번에 주문한

153 청해 굴보쌈을 주문하려고 했지만

오픈 시간이 되지 않아 다른 곳을 찾았는데

이곳은 추천해드리지 않습니다.ㅋㅋ

바로 후기 Let's get it.!

맛집
0000 족발 보쌈

가게 이름을 적지 않은 건 

여자 친구와 저 둘 다 모두 극 불호였기에

좋은 말은 안 적힐 것 같아서 그래요. ㅋㅋㅋ

라면은 주문한 것이 아닌 직접 끓인 것입니다.

양이 모자란 것 같아서 끓였어요.ㅎㅎ

이곳은 고기가 음..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퍽퍽하고 질겼어요, 막국수는 굳어서 잘 비벼지지 않았고

김치, 쌈채소 모두가 양이 모자랐습니다. ㅜ,.ㅠ

그나마 굴이 싱싱해서 다행이었어요.

라면이 메인이 됐지요.ㅋㅋ 맛집을 잘 파악해둬야 한다는 걸

새삼 깨닫게 되는 순간입니다.

 

153 청해 굴보쌈 

역시 맛집을 알아두어서 주문하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제 블로그 저번 포스팅을 보시면 

153 청해 굴보쌈 포스팅해 둔 게 있는데

굴보쌈 맛집을 찾는다면 이곳에 주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보쌈이 훨씬 두꺼운 데도 부드럽고 굴도 너무 싱싱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 온 것과

너무 퀄리티 차이가 나네요 ㅜ,.ㅠ

 

 


여러분들도 맛집을 꼭 기억해두었다가 

실패하는 주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