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파리바게트 Top3 주문 배달

by 김동지 2019. 11. 21.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어제가 되었네요.ㅎㅎ 어제 배민 어플을 보며

무엇을 주문할까 하다가 파리바게트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기에 냉큼 받아보았습니다.

파리바게트도 주문 배달이 되는구나 싶었지요.ㅎㅎ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파리바게트
Top 3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ㅎㅎ

빵 하나하나 다포장되있어서

배달하시는 분이 먹을 걱정 없어서 좋네요.ㅋㅋㅋ

식빵이 필요했는데 마침 잘된 것 같아요.

top 3인 찹쌀도넛, 초코 소라빵, 연유 브레드 

식빵, 소시지빵 총 5개 구매를 했는데요.

배달비 포함 14.900원 이었지만

배민 할인쿠폰 4000원+ 11월 쿠폰팩 2000원

총 6000원 할인 받아서 8900원에 구매했습니다.

WOW!! 직접 가서 산 것보다 이렇게 배달로

주문하는 게 더 저렴하고 편하네요.ㅋㅋ

할인 이벤트를 하면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맛은?

맛은 괜히 Top 3가 아닌 거 같아요.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찹쌀도넛은 속이 팥으로 꽉 차 있고 쫄깃하고 달달한 게

너무 좋았습니다. 초코 소라빵은 안에 초코가 과하다 싶을 정도로

많았는데 빵과 같이 찍어먹으면 달달하니 우유와 잘 어울리죠.

연유 브레드는 배가 불러 한 조각만 먹었는데도 맛있다고 느낄 정도로

은은하게 달달함이 우유가 절실해집니다.

빵세 개가 모두 우유와 잘 어울리네요.ㅎㅎ

 

 


급하게 먹느라 자세한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ㅠ

다들 무슨 맛인지 알거라 믿습니다.ㅋㅋㅋ

파리바게트 할인할 때 주문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