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두마리찜닭 두찜 메뉴 후기 가격

by 김동지 2019. 11. 29.
반응형

요즘 배민 어플 찜. 탕 메뉴를 보면 항상

상위권에 위치해있는 두마리찜닭 두찜.!!

할인도 자주하고 가격 도착하고 맛도 있어서

두찜 리뷰 시작합니다. 

Let's get it.!

두 마리 찜닭 두찜
메뉴 가격

메뉴 가격입니다.

신메뉴 묵은지 찜닭(24.800원)

치즈 찜닭(23.800원)이 빠져있네요.

참고해주세요.

저는 두찜을 두 번째 먹는데요. 첫 번째는 빨간,

두 번째는 까만 찜닭으로 주문해보았어요.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리뷰 이벤트로 순살로 교체가 가능한데요.

순살이 밥을 비벼먹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맛은?

제가 매운 것을 잘못 먹는 관계로 

순한 맛을 주문했는데.

순한 맛은 빨간 비주얼에 비해 맵지 않아서

제 입맛에 딱 좋았습니다.

당면, 계란, 고구마, 감자, 떡사리, 만두까지 있어서 

정말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닭고기도 누린내 없이 쫄깃하게 많이 들어있습니다.

하나 주문하면 하루 종일 먹고 다음날 밥까지 비벼먹으면

가성비 정말 좋아요.ㅋㅋ

 

 

배민 어플 후기를 쭉 읽어보았는데요. 

대부분 좋은 리뷰만 적혀있네요.

양이 많다, 가성비가 좋다, 맛있다. 등등

매주 한 번씩 주문해먹는다는 분도 계시네요 ㅎㅎ

그만큼 맛있어요.


깜빡하고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ㅜ,.ㅠ 

직무유기 죄송합니다 ㅎㅎ

까만 찜닭은 사진을 아예 못 찍고 흡입해버렸네요..

다음에 또 주문할 때 사진 많이 찍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