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F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유로코피자 신메뉴 후기

by 김동지 2019. 12. 3.
반응형

동지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극찬을 했던

유로코 피자를 이번에 F사이즈로 

주문해보았는데요. 그 크기가 궁금하신 분이 있으실 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합니다.ㅎㅎ

바로 Let's get it.!

블랙 와규 쉬림프 피자
F사이즈

F사이즈는 패밀리 사이즈인데요.

L 라지 사이즈보다 큰 사이즈입니다.

저희는 블랙 와규 쉬림프 피자를 F사이즈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엄청나게 큰 게 배달이 왔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돼있어요.

콜라를 1.25L로 주문했는데 재고가 없는지 500ml 3개로 가져다주셨어요.ㅎㅎ

피자박스가 너무 커서 그위에 사이드 3개와 콜라가 다 올라가네요.

 

피자 크기가 보이시나요? ㅎㅎ 비교를 위해 케첩을 옆에 놔두었습니다.

정말 크네요. 이렇게 큰 피자는 처음 먹어봤어요.ㅋㅋㅋ

저 플라스틱 막대기가 6개나 꼽혀있네요.ㅎㅎ

단면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실패!ㅋㅋㅋ

제 손이 남자 손 중에서도 꽤 큰 편인데 한 손으로 한 조각을 다잡기도

힘들 정도였어요.ㅎㅎ

치즈 크러스트로 주문했습니다. 치즈 양이 아쉽지만 

먹다 보면 적은 느낌이 들지는 않았어요.

비주얼은 흘러내리길 바랬는데 ㅜ,.ㅠ 

 

맛은?

맛은 저번 포스팅에서도 말했듯이

 저의 인생 피자입니다.

F사이즈는 혼자 2조각을 먹으니 배가 부르더군요.ㅎㅎ

자세한 맛 리뷰는 저의 이전 유로코 피자

포스팅을 보면 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

 

 


여자 친구가 회오리감자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놀이공원을 가든 워터파크를 가든 회오리감자가 있다면 꼭 사 먹는

회오리감자 마니아입니다.

그래서 사이드에 회오리감자가 보여서 바로 담았는데

띠용 꼬챙이에 끼워서 오는 게 아니었어요. 스파게티 용기에 구워져서 오더군요, 하하

그냥 감자튀김을 주문하는 게 훨씬 나아 보입니다.

 여자 친구가 실망이 컸지만 피자맛에 다시 미소를 지었어요.ㅋㅋ

메뉴와 가격은 이미 포스팅을 했기 때문에 따로 올리지 않았습니다.

 

여기까지 유로코 피자 F사이즈 리뷰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