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16원으로 카레를 먹을 수 있다? 잇츠온 코코넛치킨카레 리뷰

by 김동지 2019. 12. 4.
반응형
하이 프레시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 하이 프레시라는 쇼핑 사이트에서

가입 이벤트로 이츠 온 코코넛 치킨카레(6개입)를 100원으로

구매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해서 빠르게 여자 친구와 둘이서 

하이 프레시 회원가입 후 잇츠 온 카레를 100원에 구매해보았습니다.

 

잇츠온 코코넛 치킨카레

배경을 지우느라 힘들었습니다. ㅋㅋ 우리 집 공개할 뻔ㅋㅋㅋㅋ

이런 상자에 카레 6개가 들어있습니다.

6개에 100원이라니..

하나에 16원꼴입니다. 맛만 있다면 정말 쌉이득 ㅇㅈ?

맛을 보기 위해 하나를 까서 밥과 함께

전자레인지에 돌려보았습니다.

음 오뚝이 3분 카레 같은 느낌이 많이 났습니다.

솔직히 오뚝이 카레와 비슷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100원이니까요.ㅎㅎ

코코넛 치킨 카레라 코코넛향이날것 같았지만

카레향만 진하게 났습니다.

한입 왘!! 조금 흐릿하게 찍혔네요 ㅜ,.ㅠ

 

맛은?

맛은 솔직히 이름만 보고 거부감이 들었습니다.

저는 코코넛을 좋아하지 않거든요..

하지만 한입 먹는 순간 전혀 코코넛 맛은 1도 안 느껴졌습니다.

그냥 오뚝이 카레 순한 맛인데?라고 생각될 정도로 

레토르트 느낌이 약간 났으나 맛이 조금 부드럽고

고기도 큰 게 느껴져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카레를 먹는 거라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여기까지 잇츠 온 코코넛 치킨카레 리뷰였고요.

하이 프레시 가입 이벤트는 12/6일까지이오니 

100원 카레가 탐나시는 분들은 가입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아! 10000개 한정이니 서두르는 게 좋아 보입니다.

참고로 하이 프레시 광고 아닙니다.ㅋㅋ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