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치킨신드롬 메뉴 가격 허니양념 데리치킨 후기

by 김동지 2019. 12. 5.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 토트넘 경기가 있어서

오랜만에 치킨 리뷰하네요.

치느님!! 역시 축구볼때는 치킨이 빠지면 섭섭하죠

이번에는 치킨 신드롬이라는 곳에서

주문해봤는데요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치킨 신드롬
메뉴 가격

사진이 조금 잘렸네요. 매장마다 가격차이는 있겠지만

대부분 비슷할 거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허니 양념치킨과 데리 치킨을 주문해보았는데요.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집에 콜라가 있어서 따로 주문하지 않았는데

뚱 캔을 하나 주셨어요. 쌉이득 ㅎ

허니 양념치킨입니다.

사진은 매운맛이 날 것 같았지만 

전혀 매운맛은 없어요.ㅎㅎ

데리 치킨입니다. 다른 매장의 간장치킨 느낌이 강하게 나네요.

짭조름하면서 달달한 맛이 좋았습니다.

허니 양념과 데리 모두 떡사리가 같이 튀겨져서 왔는데요.

이 떡사리들이 맛도 쫄깃하고 포만감을 줘서 치킨을 많이 못 먹었어요.ㅋㅋ

서비스 감자튀김입니다.

케첩에 찍어먹으면 졸맛탱 ㅎㅎ

다리 클로즈업!

2마리라 다리가 총 4개!!!ㅋㅋ

 

맛은?

2마리 세트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큰 기대를 안 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먹었는데요.

떡사리도 맛있고 배달도 빠르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매운 걸 못 먹는 데 매운맛이 없어서 더 좋았어요.ㅎㅎ

허니 양념치킨은 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할 것 같은 달달한 양념 맛이고요.

데리 치킨은 짭짤한 게 맥주를 부르는 맛이네요.ㅎㅎ

전체적으로 만족하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퍽퍽 살이 너무 퍽퍽했어요.

예전 포스팅의 맛닭꼬 치킨은 퍽퍽 살마저 부드러워서 퍽퍽 살부터 찾아먹었는데

가격이 차이나는 만큼 감안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퍽퍽 살도 좋아하지만 싫어하는 분도 있으시니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여기까지가 치킨 신드롬 허니 양념, 데리 치킨의 리뷰였고요.

매운맛 조절이 30 75 100%로 맵게 드실 수 있으니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만한 부분인 것 같네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