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미트스파게티 불닭볶음면 가격 후기 + 라떼는말이야

by 김동지 2019. 12. 6.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다들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매운걸 전혀 못 먹는 1인인데요.

그 이유 중 하나는 매운 걸 먹으면 속이 편하지 않아서

하루 속 컨디션이 안 좋아지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금요일이나 주말에 가끔 매운 것을 먹는답니다.

가끔 매운 걸 먹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몸에 좋은 느낌도 드는데요.

제가 갑자기 왜 이렇게 매운 음식 이야기를 하는지 감이 오시나요?

오늘 리뷰할 음식은 바로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입니다.ㅋㅋ

마침 오늘이 금요일이기도 하지요.!! 

그럼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미트 스파게티 불닭 볶음면
크리스마스

오늘은 오랜만에 집 앞 CU편의점을 털었는데요.

무슨 신제품이 나왔나 하고 돌아보던 중

삼양의 불닭볶음면의 신제품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을 발견하고 

먹을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집어왔습니다.ㅎㅎ

연말 한정이라고 하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기여운 캐릭터가 있네요.ㅎㅎ

가격은 'CU편의점 기준 1500원'입니다.

저는 매운걸 못 먹기에 엄청난 도전인데요.

먹다가 위험할 수 있으니 쿨피스를 준비했습니다.ㅋㅋ

도전!!!

조리법은 다른 불닭볶음면들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끓는 물 넣고 4분 후 물 빼고 수프를 다 넣으면 됩니다.

소스는 액상과 분말수프 하나씩 있고 

면과 같이 있는 큰 고기들이 인상적이네요.

액상수프는 진한 토마토 미트소스의 향이 났어요.

보통 불닭볶음면의 향이 아니라 도전해볼 만한데?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분말수프는 치즈와 바질, 오레가노라고 합니다.

shake it! shake it!

한입 왘!!!

 

 

맛은?

향은 미트소스 향이 많이 났지만 맛은 역시는 역시

불닭볶음면이네요 ㅜ,.ㅠ 저에겐 너무 매웠어요.

전 신라면이 한계인가 봅니다.ㅋㅋㅋㅋ

매운 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지수는 까르보 불닭이(2,400 SHU)이고

미트 스파게티 불닭은 그 보다 낮은 (2,100 SHU)라고 하는데 

왜 저는 모두 맵죠? ㅋㅋㅋ 그래도 쿨피스와 같이 먹으니

다 비울 수 있었습니다.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아요.ㅎㅎ

평소 음식물 남기는 걸 싫어하기에 되도록이면 남길까 봐 매운 것을 먹는 시도 자체를 

안 하는 편인데 오늘 엄청난 도전을 성공했네요.

쿨피스로 배를 채운 느낌이 들지만요.ㅎㅎ

생각보다 미트 스파게티의 맛은 안느 껴졌어요.

감칠맛이나 향이 불닭볶음면보다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발견해서 구매했지요,ㅎ

과자 이름이 라떼는말이야에요 ㅋㅋ

처음 보는 과자라 집어왔습니다.

가격은 1500원입니다.

내용물이 궁금하시죠? ㅎㅎ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맛은 라떼의 커피 맛보다 초코맛과 코코아맛이 더 강했어요.

달달하며 부드럽습니다. 어디서 먹어 본 것 같은 맛인데 무슨 맛인지 모르겠네요.ㅎㅎ

여자 친구는 별로라 고했는데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호불호가 갈릴 것 같네요.

 

 


여기까지가 불닭볶음면 신제품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 + 라테는 말이야 리뷰였고요.

저는 오리지널 불닭볶음면보다 덜 매운 미트 스파게티가 조금 더 나은 것 같아요. 

불닭볶음면은 스코빌지수가 컵라면 기준 (3210 SHU)라고 하네요.

이만 동지였고요. 매운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연말 한정 크리스마스 에디션인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이고요. 

다들 좋은 하루 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