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김가네 왕갈비탕 후기

by 김동지 2020. 1. 2.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2020년 새해가 밝았네요.

저희 동지 커플은 새해부터 독감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ㅜ,.ㅠ

1월 1일 하루 종일 집에서 꼼짝 못 하고 누워있었네요. (덕분에 1일 1포 스팅 실패)

처음에는 여자친구가 독감이었는데 밤새 아프더니, 옆에서 간호하다 옮아버렸네요.

처음에는 으슬으슬 몸이 시리고 목이 따끔따끔 아파오더니 열이 점점 나고

두통이 왔어요. 그다음은 점점 평소에 좋지 않았던 관절 허리와 목 손가락이 쑤셨습니다.

몸살로 꼼짝 할 수가 없었어요. 흐엉 새해 시작이 독감이라니..

계속 죽만 먹어서 질렸는데 여자 친구와 갈비탕을 배달시켜먹었습니다.

든든하게 먹고 약을 먹어야 빨리 나을 것 같았어요.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김가네 왕갈비탕

 

갈비탕

가격은 2그릇 16,0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깔끔하게 배달이 왔어요. 뚝배기 채로 와서 다시 수거해가시는 것 같아요.

요즘은 대부분 일회용 용기로 오던데 뚝배기라 더 오래 뜨끈하네요.

반찬은 약간 자극적인 갈비탕과 같이 먹으면 맛있을 반찬이네요.ㅎㅎ

갈비탕은 안에 큰 뼈 하나와 작은 뼈 여러 개가 있어요.

고기가 아주 실하 주? 한입 왘ㅋ

맛은?

갈비탕 맛은 전체적으로 간이 잘 돼있었어요.

아파서 죽만 먹었는데 간이 안 돼있는 죽이라 간이 센 음식을 먹으면 엄청 짜게 느껴졌을 텐데

삼삼하게 간이 돼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더욱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었는데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기는 연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으나 지방이 많아 기름진 편이었습니다.

고기가 상당히 많았어요. 밥 말아서 든든하게 한 그릇 비웠습니다. 

 

 


여기까지가 김가네 왕갈비탕 후기였습니다.

여자 친구는 너무 아픈지 다못먹었는데 저는 맛도 있고 반찬도 잘 어울려서

다 비웠네요.ㅎㅎ 여자 친구와 제가 빨리 나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요즘 독감이 유행하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