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푸라닭 메뉴 가격 순살블랙알리오, 푸라닭치킨 후기 추천

by 김동지 2020. 1. 3.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는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었던 치킨계의 명품

푸라닭 치킨을 주문해보았는데요. 다른 치킨들에 비해 가격대가

비싼 걸로 유명하지요. 처음 주문해서 먹어보는 건데

과연 어떤맛인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푸라닭 치킨의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PURADAK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비싸기로 유명해서 가격대가 상당히 높을 거라 예상했는데

다른 브랜드치킨들과 크게 차이가 안 나는 거 같네요..?

호식이나, 티바 등등 가성비 좋은 치킨들에 비하면 비싸지만

교촌, bbq 등등 브랜드 치킨과 비교하면 가격이 얼마 차이가 안 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프라다라는 명품의 네임드가 비싸 보이게 만든 것 같아요.ㅎㅎ

저희는 맛있다고 소문난 순살 블랙 알리오와 오리지널은

어떤지 궁금해서 푸라닭 치킨 한 마리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처음 받을 때부터 놀람 1 스택ㅎㅎ 포장지가 신발주머니 느낌이 나네요.

영수증도 위에 붙어있네요.ㅎ

박스 보고 놀람 2 스택 ㅎㅎ 박스 디자인이 상당히 예뻐요,ㅎㅎ 프라다 가방 같아요.

뭔가 고급진 느낌이 상당히 나네요.

치킨무에서 또 놀라네요. 색이 노란색이고 100% 치자로 건강과 맛의 특별함을 더해 상당히 독특한 치킨무입니다.ㅎ

오리지널인 푸라닭 치킨입니다. 그냥 봤을 때는 오븐에 구운 느낌이 나는데

치킨 위에 감자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순살 블랙 알리오 치킨입니다. 보자마자 눈이 휘둥그래 지는데요. 윤기가 좔좔 흐르며

마늘칩이 많이 올려져 있고 간장소스나 데리야끼 소스를 사용했을듯한 블랙의 색이 상당히 맛있어 보입니다.

푸라닭 치킨 다리 한입 왘!

순살 블랙 알리오 치킨 한입 왘!!

맛은?

푸라닭 치킨은 오븐 조리 후 후라이드 하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이 났는데요.

오븐에만 구운 치킨은 퍽퍽하고 건조한 느낌이 많이 나는데 푸라닭 치킨은 촉촉함이 살아있네요.

같이 온 소스와도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여자 친구는 후라이드를 아주 바삭한걸

좋아하기 때문에 조금 별로였나 봅니다.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블랙 알리오 치킨은 달달함이 약간 있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았어요. 그리고 푸라닭은 순살이 100% 닭다리살이기 때문에

순살의 식감이 정말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다른 치킨의 순살들과는 확실히 다른 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늘칩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고 많이 달지 않아 물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단짠의 조화가 극강인 느낌이네요.ㅎㅎ 다시 사 먹고 싶은 마음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여기까지가 명품치킨 푸라닭 후기였고요.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을 많이 생각한 느낌이 들어서

아주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괜히 명품 치킨이 아니네요.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오늘은 치킨에 맥주 한잔 어떠신가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donaricano-bt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