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새벽 이시간에 초밥이 배달이 된다고?? 김덕현스시부산점 후기

by 김동지 2020. 1. 5.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주말 새벽 2시반 야식이 당겼던 저희는 집 근처 식당들은

대부분 닫혀있는 새벽이고 배달어플을 켜서 희망의 불씨를 찾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이 시간에 배달이 가능한 초밥집이 있었는데요.

바로 김덕현 스시 부산점입니다. 처음 주문해보는 곳인데 후기가 대부분

좋고 사진에서의 음식 상태도 좋아 보여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김덕현 스시 부산점
초밥

저희는 모둠초밥 11P 2개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배달비 포함 30,800원입니다.

구성품은 광어, 연어 2, 찐 새우, 생새우, 찐 소라, 교꾸, 타코 고추냉이,

소고기, 크림치즈 황새치 불초밥, 대게살 초밥으로

구성이 돼있습니다. 유부초밥과 참치는 서비스인 것 같네요.

샐러드는 드레싱이 뿌려져 있었는데 신선하고 새콤한 맛이 입맛을 돋워 주었습니다.

처음 보는 초밥이어서 확대 찰칵!

이게 크림치즈 황새치 불초밥인 것 같네요.

보는 것처럼 독특한 맛이 났습니다. 메로구이 느낌이 났어요.

밥 크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옆에서 찰칵!

밥알갱이 하나하나가 살아있네요. ㅎㅎ 

수제로 직접 만든 게 느껴집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아주 고급식당에 가서 먹는 것보다는 당연히 덜하지만

상당히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맛의 퀄리티를 따지자면 

고급 초밥집>>>김덕현 초밥집>>>>>>>>>>>뷔페 초밥

솔직히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늦은 새벽 배달이라

뷔페집 초밥 정도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뷔페에서 나오는 스시와는 비교 자체가 안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새우초밥은 달달하니 말할 것도 없고

초밥 하나하나 다 정성이 가득하네요.

고추냉이 마저 고급 생 고추냉이를 사용했습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여기까지가 김덕현 초밥 부산점 후기였고요.

새벽에 야식으로 배달할 수 있는 게 치킨이나 피자

닭발 같은 자극적이고 기름진 음식들뿐이라

독감이 아직 다 낫지 않아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고 싶었는데 정말 만족했습니다.ㅎㅎ

다음에 또 주문할 것 같아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