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투존치킨 메뉴 가격 어니언파닭 치빵 후기

by 김동지 2020. 1. 7.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는 가성비가 좋은 투존 치킨을 먹어보았는데요.

3000원 할인도하고 먹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어떤 맛일까 궁금하더라고요.ㅎㅎ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투존 치킨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지역마다 가격이 차이나지만 대부분 비슷한 가격대인 것 같아요.

저는 어니언 파닭과 치빵을 주문했습니다. 파닭, 어니언 치킨, 슈슈 양념치킨 3가지 맛으로 구성돼있습니다.

아주 큰 박스가 왔어요. 처음엔 두꺼운 피자 박스인 줄 알았습니다.ㅎㅎ

테이프로 잘 봉인되어 왔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후라이드, 양념, 어니언, 파채, 각종 소스들이 들어있네요.

이상태로 먹어도 충분히 맛있을 것 같네요.ㅎㅎ

다 순살이라 먹기도 편합니다.

파닭, 어니언, 슈슈 소스에 치빵에 넣는 딸기잼과 칠리소스까지

소스가 정말 많아요. 파닭의 파를 따로 담아주었는데

치킨의 바삭함을 그대로 살려주어서 소스나 파를 따로 주는 게 좋았습니다.

소스를 뿌린 모습 ㅎㅎ

더 맛있어 보이네요.

종류별로 한입 왘!!!

기대하던 치빵의 모습!!!

이런 버거류에 딸기잼이 어색하신 분들이 많은데 저는

군대리아가 생각나고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오랜만에 군대리아 먹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맛은?

투존 치킨의 리뷰를 보면 바삭하지 않고 눅눅하다는 리뷰가 있었는데

저는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소스와 파를 따로 주어서 그냥 소스를

뿌리지 않은 치킨을 먹었는데 파삭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양도 많고 특히 치빵이 독특하고 맛있었어요.ㅎㅎ

무엇보다 세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아주 큰 장점인 것 같아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양이 많아 혼자서 먹기 힘들어서 남겼는데 소스를 뿌려놓아서

남겼다 나중에 먹으려니 눅눅함이 생겼어요. 치킨텐더를 먹는 느낌이 났습니다.

그리고 치킨이 퍽퍽 살이 많은 느낌이라 퍽퍽 살도 좋아하는 저는 상관이 없었는데

싫어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여기까지가 투존 치킨 리뷰였고요. 혼자서 먹으려면 2끼는 치킨으로 해결해야 하는

양인데 쌉이득이죠.ㅋㅋ 맛도 나쁘지 않고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치킨이라 생각됩니다.

힘든 하루 치킨에 맥주 어떠신가요? 저는 다음 토트넘 경기 때 치킨을 또 먹어야겠어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