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오니기리와이규동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0. 2. 2.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은 이름에서도 알수있듯이

규동과 오니기리를 메인으로 하는 캐쥬얼한 분위기의

일식 프렌차이즈점인 오니기리와 이규동입니다.

규동과 오니기리뿐만이 아닌 가츠동,치킨데리야끼 나가사끼짬뽕등

다양한 일본 음식들을 판매하는데요.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오니기리와 이규동
메뉴 가격

메뉴과 가격입니다. 지점마다 차이가 날 수있겠지만 대부분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있어요.

저희는 가장 대표적인 규동 계란규동하나와

처음보는 신기한 메뉴인 장어덮밥을 주문했습니다.ㅎㅎ

가게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친구들끼리 와서 먹거나 데이트하다

식사하러 들리기에도 좋네요. 가격대비 맛과 질이 좋아서 학생인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혼밥하시는분도 있고 여러모로 인기가 많아보였습니다.ㅎㅎ

장어덮밥은 이렇게 고급진 그릇에 담아주셨어요. 신기방기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먹는도중 급하게 찍은모습ㅋㅋㅋㅋ

(튼실한 장어가 두줄있었습니다 ㅜ,.ㅠ)

계란규동도 계란 노른자가 살아있었는데 터트리고 비빈다음 아 맞다! 사진!!

으어 ㅜ,.ㅠ 오늘은 예쁜 사진담기 실패했습니다.

맛은?

저는 장어덮밥을 먹었는데요.

사진을 보시면 분홍색의 초절임? 같은게 제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뭔가 입을 상퀘하게 해주는 그런 맛이였는데 뭔가 저랑 안맞네요.(음식선택 실패)

매운것 빼고는 다 잘먹는편인데 골라내고 먹었습니다. 초절임이 따로나왔으면 좋겠네요. ㅜㅜ

물론 입에 맞으시는 분들도 있을것입니다. 호불호가 갈릴것같아요.

장어는 크고 부드러웠어요. 뼈 씹히는것도없고 상당히 좋았습니다.

소스도 달달 짭짤한게 장어와 밥을 비벼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계란규동은 세트를 주문해서 여자친구가 먹었습니다.

세트는 미니우동과 같이나오는데 양이 너무많아서 남길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남은것을 먹었지요.(아 살찐다 ㅎㅎ)

계란을 터트려서 비볐더니 정말 부드럽고 고소해졌어요.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흠잡을게없는 맛있는 규동이였어요.

 

 


여기까지가 오니기리와 이규동 후기였구요.

사진 찍는걸 깜빡할정도로 정성스럽고 예쁘게 음식이나왔는데요.

사진을 못찍은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방문할떄는 꼭 찍어야겠어요.

위치는 사직구장 5분거리구요. 옆에 더벤티도있어서 식사하고 커피한잔하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가성비 굿굿

이만 동지였구요.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