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땡초통닭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0. 2. 4.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어제 토트넘vs맨시티 경기가 있었지요.ㅎㅎ

축구보면서 먹을 치킨을 미리 주문했습니다.

'땡초통닭'이라는 처음 주문해본곳인데

대부분 리뷰가 맛있다고 적혀있더라구요.

매운것을 못먹는 저는 상당히 꺼려지지만

리뷰의 '생각보다 맵지않다'라는 글을보고

오늘 경기는 상당히 힘들거라는 생각에 주문해 보았습니다.

스트레스 받을걸 예상하고 매운것을 주문했죠.ㅋㅋ

땡초통닭 자세한 리뷰 Let's get it.!

땡초통닭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방문포장시 2천원 할인이 되네요.

그냥 치킨이있고 땡초를 넣은 치킨이있네요.

저희는 땡초 반반반으로 땡초 후라이드,양념,간장을 다맛보았습니다.

1마리반에 2만원이면 가격이 상당히 착하네요.ㅎㅎ

깔끔하게 포장되어왔어요.

서비스로 큰콜라가 같이왔는데 짤렸네요 ㅜ,.ㅠ

순살이라 양이 적어보였는데 1마리 반인걸 생각하면 많다고 느껴지네요.

배고픈 2명이서 다못먹고 남았으니 양은 절대 적은게아닌것같아요.

왼쪽이 후라이드 오른쪽이 양념 밑이 간장이였습니다.

땡초치킨이라 땡초가 얇게 썰려있어요. 전처음에 대파인줄알았는데

땡초인걸안순간 떨렸습니다.(매운거 1도못먹음)

근접샷 ㅎㅎ

다양한 맛을 볼수있게되서 좋았습니다.

땡초를 최대한 덜어내고 먹으려고했는데 끈질기군요.!

한입 왘!!!

맛은?

저는 매운걸 정말 잘못먹기때문에 먹다가 힘들면 여자친구가 먹어주겠지

하는 마인드로 주문했는데요. ㅎㅎ 리뷰처럼 생각보다 맵지 않았습니다.

이게 먹자마자 확!하고 때리는 매운맛이아닌 다씹고 넘기니 은은하게 매운맛이났어요.

제가 매운게 싫은이유가 혀가아파서 그런게 쎈데 떙초치킨은 그런게 없어서 계속 먹을수있었습니다.

치킨위에 땡초만 올린게아닌 튀김옷 속에 다진 청양고추를 넣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느끼한맛이 전혀 안나고 계속 치킨을 먹게 만드네요.

전체적으로 치킨 순살이 퍽퍽함없이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바삭함이 부족한것같았어요. 여자친구는 후라이드 바삭한걸 좋아하는데

제가 먹었을때는 바삭함이 조금 부족하고 촉촉함을 더 살린 느낌이였습니다.

 


여기까지가 '떙초통닭' 후기였구요. 가끔 매운게 먹고싶을때 주문하면 좋을것 같아요.

저도 먹을 수 있는 매운맛이니 다른분들은 매콤정도겠네요.ㅎㅎ

그리고 토트넘과 맨시티경기 이기길 간절히 원했지만 전력상 질것같았는데

2:0으로 이겨버렸어요.!! 말도안돼! 운이 너무 좋았습니다.

pk도 막고 골대도 맞고 계속 방어만하는 느낌이였는데 역습기회를 다 잘살렸어요.

너무 기쁘네요. 특히 손흥민 선수의 3경기 연속골 !!  치킨이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다음경기도 이기면 좋겠습니다.

이만 동지였구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