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빅스타피자 메뉴 가격 XXXL 후기

by 김동지 2020. 2. 13.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랜만에 맛 리뷰를 하네요.ㅎㅎ

운동을 시작해서 맛있는 걸 먹을 일이 줄어들었거든요.ㅜ,.ㅠ

그래도 간간히 맛있는 먹을거리를 먹고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번에 먹은 음식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피자!

빅스타 피자를 주문해보았는데요.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빅스타 피자 bigstar pizza
메뉴 가격

 

빅스타 피자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희는 뉴욕식 피자(18인치) XXXL pizza를 주문해보았는데요.

4가지 맛을 선택할수있어서 

고구마, 포테이토, 직화바베큐, 치즈 타코를

할인받아서 19,900원에 주문했어요.

XXXL피자가 19,900원이라니 벌써 가성비가 좋아 보이네요.

과연 맛은 어떨지 ㅎㅎ

와.. 피자 박스를 보고 조금 넋이 나갔습니다.

이렇게 큰 피자 박스는 처음 보네요.ㅎㅎ

같이 온 피클과 크기 비교를 해보면 어이가 없는 크기입니다.

정말 크다는 말밖에.. 피자 삼각대가 작아 보입니다.ㅋㅋㅋ

4가지 맛이 2조각씩 나눠져서 오네요.

이번에는 여자 친구가 음식 사진을 찍어주었습니다.

사진 솜씨 감상하시죠.ㅎㅎ

옆 단면은 다른 일반 피자들 보다 조금 얇아 보입니다.

서비스로 온 새우 링까지 ㅎㅎ

맛은?

가격이 저렴해서 맛이 없을 거라 예상했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물론 비싼 고급 피자와 비교할 순 없지만

같이 온 소스와 갈릭 디핑소스를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4가지 맛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저는 특히 고구마 피자가 맛있었어요.

고구마에 감자가 큼직하게 썰려있는 게 감자가 아주 잘 익혀있어서

으스러지듯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ㅎㅎ

고구마 무스도 진하게 달달하고 크기가 커서

한 조각만 먹어도 배가 어느 정도 찼어요.

두 조각 이상 먹기 힘들어서 남겼다가 다음날 데워 먹었어요.ㅎㅎ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피자 크기가 상당히 큰데 피클이 하나라서 모자랐어요 ㅜ,.ㅠ

그리고 파마산 치즈가루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피자가 얇은 게 매력이면

매력이지만 토핑이 부실해 보이기도 합니다. 큼지막한 고기토핑을 좋아하신다면

다른 피자를 주문하는게 좋아보여요.!

 


위치는 사직역 근처입니다. 테이크아웃은가격 할인이 되니

더좋은것같아요.

여기까지 빅스타 피자 후기였고요.

저녁에 두 명이서 XXXL 두 조각씩 먹으니 배가 꽉 차서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정말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곳을

찾은 것 같아 좋네요. 오늘 저녁은 피자 어떠신가요?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