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욜로치킨 메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0. 2. 17.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일요일 저녁 어제죠ㅎ 토트넘과 아스톤 빌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있었지요.

경기 전부터 계속 시계만 보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미리 치킨을 주문해 놓는 센스!!

이번에 주문한 치킨은 저희 동네 새로 생긴 치킨집인데요.

이름은 '욜로 치킨'입니다.

신규가 뜨고 리뷰가 7개였는데 한번 먹어볼까? 해서

주문했습니다.

욜로 치킨
메뉴 가격

메뉴와 가격입니다. 대표 메뉴 외에도 몇 가지 메뉴가 있지만 17000원을 넘지 않네요.(착한 가격)

그리고 오픈 이벤트로 3천 원 할인쿠폰을 주네요.ㅎㅎ

세트메뉴는 한 마리 2 가지 맛 18,000원,

두 마리 3 가지 맛 24,000원입니다. 저희는

두 마리 3 가지 맛으로 마늘간장, 눈꽃 치즈, 배터리 맛을 주문했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왔는데요. 치킨박스가 아직 가게 이름이 아니네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가 봐요.ㅎㅎ 

WOW 아주 튼실한 다리가 보입니다.ㅎㅎ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위에 눈꽃 치즈, 밑이 마늘간장, 오른쪽이 핫데리입니다.

따로 추가 요금 없이 순살로 변경이 가능한데 저는 뜯어먹고 싶어서 뼈 있는 걸로 주문했어요.!

여자 친구가 찍은 사진들.. (너무 대충 찍은 거 아니오?)

마늘간장치킨을 보면 이런 마늘칩이 있는데 찍을 때는 몰랐는데 먹다 보니 바닥에 마늘칩이 상당히 많았어요.

마늘칩과 같이 먹으면 졸맛!!

닭다리 한입 왘!!!

 

 

맛은?

솔직히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24,000원인데 오픈 기념 3천 원 할인받아서 2마리 21,000원

가격도 저렴해서 정말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했어요.

눈꽃 치즈 치킨은 정말 치즈 가루가 범벅이 돼있는데요.

가끔 다른 곳의 눈꽃 치즈 같은 치킨을 주문하면 가루가 항상 모자란 느낌인데

여기는 거의 쌓아주셨어요.ㅋㅋ 여자 친구가 핫도그에 설탕 범벅해먹는 것보다 많이 준다고 ㅋㅋㅋ 

마늘간장은 달달 짭짤의 표본이죠. 마늘칩이 상당히 많았는데 같이 먹으면 마늘향도 좋고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문제의 핫데리.. 저는 이렇게 매운 줄 몰랐어요 ㅜ,.ㅠ

한 조각 먹고 매워서 못 먹었습니다.(저는 매운걸 못 먹습니다)ㅋㅋ 정말 핫해요.!

여자 친구가 거의 다 먹어주었네요. 안 느끼하고 맛있대요.ㅋㅋ

전체적으로 정말 좋았고 다음에는 오리지널 후라이드를 주문해 먹어보고 싶네요.

그래도 아쉬운 걸 찾자면 눈꽃 치즈가 너무 많이 뿌려져 있고 튀김옷도 조금 두께감이 있어서

어느 부위를 먹는지 모르고 먹었어요.ㅋㅋㅋ

살이겠지 하고 씹었는데 뼈 ㅜ,.ㅠ


여기까지가 '욜로 치킨' 후기였고요.

토트넘이 이겨서, 특히 손흥민 선수 멀티골에 너무 기뻐서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비기는줄 알았는데 94분에 골!!! 활짝 웃는 모습에 저까지 웃음이 지어졌어요.ㅎㅎ

경기력은 역시 헤리케인 선수가 빠져있어서 보는 내내 조금 불안했지만

경기 결과가 좋아서 다행입니다.ㅎㅎ

다음 경기에서도 파이팅입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