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삼양 신림동 백순대볶음면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20. 2. 25.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랜만에 편의점을 방문했는데요.

처음 보는 컵라면이 있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바로 '신림동 백순대볶음면'인데요.

과연 맛은 어떨지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백순대 볶음면
가격

포장지가 상당히 맛있어 보입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600원이었어요.

조리방법은 보통 볶음면들과 같네요.

끓는 물을 넣고 3분 30초 후 물을 버리고 소스를 비벼 먹으면 됩니다.

나트륨 함량 및 영양정보입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소스 2개와 특이하게 검은색 면이 보입니다.

이름이 순대 볶음면인데 순대는 들어있지 않네요.

순대가 있었으면 가격이 더 올랐겠죠. 컵라면이니 뭐.. (그래도 속은 느낌)

끓는 물을 넣고 조리하니 후레이크 채소들이 보입니다.

색감이 짜장면과 메밀면 사이쯤 돼 보입니다.ㅎㅎ

빨간색 소스가 들어있을 것 같았는데 갈색 달달해 보이는 소스가 들어있네요.

다 비비니 짜파게티 느낌도 납니다. ㅎㅎ

한입 왘!!

 

맛은?

제가 신림동에 있는 백순대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은 백순대에 면을 볶은듯한 표현을 아주 잘한 것 같아요.

컵라면이라 기대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맛있네요.

안 매울 것 같았는데 먹다 보니 매콤함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과 다르게 순대가 없다는 아쉬움은 숨길수 없는 것 같아요.ㅎㅎ

집 근처 분식집에서 순대를 사서 넣으면 상당히 맛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가 신림동 백순대 볶음면 리뷰였고요.

다음에 새로운 컵라면이 보이면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