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진가원 전주 콩나물국밥 매생이굴국밥 묵사발국밥 추천

by 김동지 2020. 2. 27.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멀리 나가기가 힘들어서

집 근처에 있는 뜨끈하고 든든한 국밥집을 빠르게 다녀왔는데요.

거리를 나가도 사람이 많은 시간인데도 정말 휑하더군요 ㄷㄷ;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진가원 전주 콩나물국밥
매생이굴국밥 묵사발

저번 포스팅 이후 오랜만에 방문하는데 가격이 조금 올랐어요 ㅜ,.ㅠ

대부분 메뉴는 500원오르고 묵사발은 200원이 올랐습니다.

https://kimdongji.tistory.com/67

 

[맛 리뷰] 진가원 전주 콩나물국밥 묵사발 메뉴 가격 후기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은 뜨끈하고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콩나물 국밥+ 묵사발을 가져왔습니다. 시원하고 밥말아먹으면 든든하고 해장에도 좋은 콩나물국밥 후기 Let's get it.! 진가원 전주 콩나물 국..

kimdongji.tistory.com

전에 포스팅했던곳이니 간단하게 ㅎ

매생이 굴 국밥이에요. 굴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진득한 매생이까지 ㅎ

묵사발입니다. 겨울철이라 아직 차가운 게 안된다고 하네요.

차가운 묵사발이 진짜 맛있는데 ㅜ,.ㅠ

밥에 말아서 와구와구 먹으면 없던입맛도 살아납니다.ㅎㅎ

깍두기도 항아리에 담겨져있는데 덜어 먹을 수 있게 접시를 주십니다.

 

맛은?

맛은 역시 변하지않고 맛있네요.

저는 묵사발을 먹었는데 따뜻한 묵사발은 처음이라

별로일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따뜻하면 묵의 찰기가 줄어들거라 생각했거든요.ㅎㅎ

하지만 차가운 묵사발과 맛이 다르지 않았습니다. 

추운 날씨에 정말 뜨끈하고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집에 싸가고 싶어요.ㅋㅋㅋ

매생이굴국밥은 여자 친구가 먹었는데 굴 양은 많은데 매생이 양이 조금 부족하다고 했어요.

진득한 매생이와 굴을 한입에 먹으면 정말 맛있죠.

 그리고 깍두기가 정말 달달하니 국밥과 잘 어울립니다.

 

 


여기까지가 진가원 전주 콩나물국밥 후기였습니다. 뜨끈한 국밥이 먹고 싶을 때

들리는 곳인데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요.

위치는 부산 사직운동장 근처입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