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유로코피자 해운대 피자 후기

by 김동지 2020. 2. 29.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2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한 달이 금세 지나갔습니다.

2월의 마무리를 잘하고 3월부터 날씨도 좋아지고

코로나바이러스도 줄어들었스면 좋겠습니다.

본론으로 가서 이번에 먹은 음식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

'유로코 피자'에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하길래 냉큼

주문해 보았습니다.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유로코피자
해운대 피자

유로코 피자는 예전에 블랙 와규 쉬림프 피자를 포스팅했었는데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실패란 없다는 생각으로 다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ㅎㅎ

https://kimdongji.tistory.com/120

 

[맛 리뷰] 유로코 피자 신메뉴 블랙 와규 쉬림프 주문 가격 메뉴 후기 EUROKO pizza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유로코피자라는 곳에서 주문해보았는데요. 이른 시간 오픈한 유일한 곳이었고 신메뉴인 블랙 와규 쉬림프를 한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럼 자세한 후기 Let's get it.!..

kimdongji.tistory.com

유로코 피자 블랙와규쉬림프 포스팅이에요.ㅎㅎ

메뉴와 가격은 여기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주문한 피자는 '해운대 피자'!

여자 친구가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고민 없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 특히 새우가 가득하거든요. ㅎㅎ

깔끔하게 도착했어요. 4천원 할인을 받아서 L사이즈 19,900원입니다.

와 해산물이 듬뿍 새우도 아주많고 오징어와 맛살? 비슷한 것도 보이네요.

해산물이 가득해서 해운대 피자인것같네요. 

확대 샷 치즈도 많고 방울토마토가 큼직하게 보입니다.

직접 반죽하고 숙성시킨 웰빙 흑미도우와 100% 토마토홀로 만든 건강한 소스,

자연산 모차렐라 치즈가 특징이라고 하네요. 확실히 다른 피자들에 비해 유로코 피자는

건강한 느낌이 많이 납니다.

요곤 서비스로 주신 까르보나라 파스타!!

토마토 스파게티였으면 피자와 맛이 겹쳐서 조금 물렸을 것 같은데

까르보나라 파스타라니 그저 빛..!

 

 

맛은?

역시는 역시 해운대 피자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통통한 새우와 각종 해산물이 달달한 소스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칼집을 낸 오징어 또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서비스로 주신 까르보나라파스타역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토마토소스와는 전혀다른 꾸덕함!! 반할것같아요.

할인을 받아서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이런

퀄리티까지 제가 좋아할 수밖에 없어요.ㅎㅎ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해산물이 많아서 피자에 수분이

가득한 느낌이에요. 토핑들이 잘 흐른다고 해야 하나

같이 온 포크로 흐른 토핑들을 하나하나 집어먹었습니다.ㅋㅋ


여기까지 해운대 피자 리뷰였습니다. 블랙 와규 쉬림프도 너무 맛있어서

둘 중 무엇을 먹을지 고민할 것 같아요. 고기가 먹고 싶을 땐 블랙 와규 쉬림프,

해산물이 가득 먹고 싶을 땐 해운대 피자를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코로나 너무 위험하니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