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지's Life/맛집

[맛 리뷰] 피자헛 메가더블세트 가격 후기

by 김동지 2019. 11. 3.
반응형

반갑습니다. 동지입니다. 오늘은 배민에서 피자헛

할인을 해서 피자헛 메가 더블세트를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피자헛만큼 실패없는 피자는 없죠.

메뉴가 다 맛있는 거 같아요.ㅎ 

그럼 가격 후기 Let's get it.!

메가 더블세트
가격

메가 더블세트의 가격은 25900원이었고요.

2판에 25900원이면 상당히 괜찮은가 격인 거 같아요.

거기에 사이다 1800 치즈 토핑 추가 1000원

해서 29700원에 할인 2000원 받아서 총 27700원에 구매했습니다.

포테이토와 콤보를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컸습니다. ㅎ

먹음직스럽네요

 

와 콤보 비주얼 ㅎㅎ.

토핑이 상당히 다양했습니다.

포테이토입니다. 감자모양도 이쁘고

베이컨도 큼직큼직합니다.

 

두 판다 도우가 씬으로 왔는데요.

메가 더블세트는 씬피자인 것 같아요.

 

 

 


맛은?

포테이토가 특히 맛있었어요.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고소하고 

베이컨과 감자 맛이 진해서 짭조름하고 담백했습니다.

상당히 맛있었어요.

콤보는 토마토소스 맛 이 강해서 살짝

스파게티? 느낌이 났어요. 안에

다양한 토핑이 포테이토보다 강한맛을 냈습니다.

심심하게 먹는 여자 친구는 조금

짰다고 합니다만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호불호가 조금 갈릴거같아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치즈 토핑을 추가했는데

치즈가 많이 느껴지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두 가지 모두 크리스피 한 느낌이 나서 

상당히 좋았어요. 씬피자라 그런지 토핑도 많게 느껴지고

많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와 여자 친구는 둘 다 포테이토가 더 맛있다고

했네요. 포테이토와 피클이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ㅎ


여기까지가 피자헛 메가 더블세트 가격 후기였고요.

할인하고 있는 지금 저녁으로 피자 어떠신가요?ㅎㅎ

이만 동지였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